실시간 뉴스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지역 '끝없는 겨울의 산' 사전 이벤트


'끝없는 겨울의 산' 6월 초 업데이트…쿠폰 및 이벤트 참여 가능

[사진=펄어비스]
[사진=펄어비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검은사막 모바일'의 신규 지역 '끝없는 겨울의 산' 업데이트를 앞두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끝없는 겨울의 산은 '드리간' 대륙 너머 항상 새하얀 눈으로 뒤덮여 있는 신규 지역이다. 신비로운 분위기를 갖고 있으며 잠들어 있는 전설, 마녀의 시련 등 흥미진진한 모험이 펼쳐질 예정이다. 끝없는 겨울의 산 업데이트는 6월초로 계획돼 있다.

모험가들은 ▲라밤의 특별 상자 ▲소망의 상자 ▲7세대 반려동물 '북극곰' ▲겨울 빙어 튀김 ▲겨울 빙어 구이가 모두 담긴 기념 쿠폰을 6월 6일까지 받을 수 있다.

이용자는 6월 7일 9시까지 끝없는 겨울의 산 연관 이벤트 스테이지 시들지 않는 눈꽃의 계곡에 참여할 수 있다. 입장에 필요한 '유자차'를 사용해 입장할 수 있으며 몬스터를 처치하면 고대 지식 경험의 서 상자, 고결한 흑결정, 기억 각인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23일 정기 업데이트로 허리띠 부위 '장신구 기억 각인'도 추가됐다. 기억 각인은 장비 및 장신구에 회피시 공격력 또는 방어력 증가, 생명력 회복제 사용시 추가 체력 회복, 피격시 적의 공격력 감소 등 다양한 효과를 부여하는 콘텐츠다.

'의형제 토벌'도 함께 업데이트됐다. 최소 3인 이상 의형제가 있을 때 입장권을 사용하면 이용 가능하다. 발레노스부터 칼페온 지역의 토벌 우두머리 중 6종이 무작위로 등장하며 처치시 우두머리 지식 경험치, 허리띠 부위의 알 수 없는 기억 등 보상을 얻는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지역 '끝없는 겨울의 산' 사전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