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양평군, 양수리 전통시장서 ‘제294차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 실시


[아이뉴스24 이윤 기자] 경기도 양평군은 지난 11일 양수리 전통시장에서 ‘제294차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대한민국 안전大전환'과 연계해 일상생활 속 주변 위험요인을 살피고 자율안전점검 실천을 통한 군민의 안전의식 고취를 위해 실시됐다.

지난 11일 경기도 양평군 양수리 전통시장에서 '제249차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양평군]
지난 11일 경기도 양평군 양수리 전통시장에서 '제249차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양평군]

이날 양평군과 양평공사, 양서면의용소방대, 양평군지역자율방재단, 대한적십자사 양평군협의회, 한국아마추어무선연맹 양평지부, 양평사랑나눔회 등 유관기관과 민간단체에서 70여 명이 참여해 자율안전점검표 배부와 관련 홍보 활동을 진행했다.

캠페인에 참여한 한 주민은 “각종 재난으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는 풍수해보험과 군민안전보험에 대해 알게 되었고, 주변을 돌아보며 스스로 안전점검하는 계기가 되는 좋은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군 관계자는 “이번 대한민국 안전대전환 집중안전점검 기간과 안전점검의 날을 통해 군민의 안전의식을 넓히고 생활 속에 스며드는 안전문화를 정착하겠다”고 말했다.

/양평=이윤 기자(uno29@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양평군, 양수리 전통시장서 ‘제294차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