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엔씨, '쓰론 앤 리버티' 테스터 모집…최대 1만명


24일부터 30일까지 TL 플레이…참가자 18일 발표

[사진=엔씨소프트]
[사진=엔씨소프트]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신작 '쓰론 앤 리버티(이하 TL)'의 베타 테스트(Beta Test) 참가자 모집을 2일 시작했다.

이용자는 오는 14일까지 TL 브랜드 사이트에서 베타 테스트 '라슬란 선발대'에 신청할 수 있다. '라슬란'은 테스트를 통해 플레이하게 될 TL의 주요 지역 명칭이다. 참가자 선정 결과는 18일 발표한다. 테스트는 5월 24일부터 30일까지 1주일 동안 진행한다.

TL 베타 테스트는 1만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엔씨소프트가 5천명의 이용자를 선정하며 선정된 이용자는 1명의 친구를 초대해 TL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초대받은 친구가 쿠폰 코드를 등록하면 두 이용자 모두 베타 테스트 기간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아이템을 받는다.

회사 측은 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 TL 거점 PC방을 운영한다. 라슬란 선발대로 선정되지 않은 이용자도 서울, 경기, 인천 등 10개 도시에 마련된 거점 PC방을 찾아 TL을 사전 플레이할 수 있다. 거점 PC방에 대한 상세 정보는 5월 18일부터 확인 가능하다.

라슬란 선발대로 선정된 이용자는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TL을 즐길 수 있다. 테스트 기간 중 ▲자신만의 캐릭터를 소개하는 'TL 셀소' ▲TL의 추억을 스크린샷에 담는 '추억 한 컷' ▲TL 플레이 모습을 영상으로 담는 'TL 영상 공모전' ▲길드 레벨 달성에 따라 특별한 보상을 받는 '라슬란 드림팀' ▲하루 한 번 TL 퀴즈를 맞추는 '두 유 노 TL?' 등에 참여 가능하다.

엔씨소프트는 TL 베타 테스트를 맞아 새로운 브랜딩 영상 'MMORPG Spirit'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MMORPG 장르의 새로운 길을 제시해 온 '리니지', '리니지2', '아이온', '블레이드 & 소울'을 재조명하고 엔씨(NC)의 다섯 번째 플래그십 타이틀인 TL을 소개한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엔씨, '쓰론 앤 리버티' 테스터 모집…최대 1만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