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코지마, 손 형상 모듈 '호프' 라이브 커머스 진행 外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코지마, 손 형상 모듈 '호프' 라이브 커머스 진행

코지마가 사람의 손을 형상화한 목·어깨 전용 특수 엔진이 탑재된 안마의자 '호프'를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선보인다. 라이브 방송은 오후 8시부터 60분간 진행되며, 정가 대비 17% 할인된 특별가로 판매한다. 구매 고객 모두에게 사은품으로 눈마사지기 '아이오G'와 손복부마사지기 '투핸즈'를 제공한다.

코지마 안마의자 '호프' [사진=코지마]
코지마 안마의자 '호프' [사진=코지마]

구매 인증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코지마 공기청정기 '코지에어'를 추가로 증정한다. 아울러 라이브 방송 중 퀴즈 이벤트를 통해 치킨과 커피, 아이스크림 쿠폰을, 댓글 추첨 이벤트를 통해 네이버 페이 1천 점을 지급한다.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지원한다.

◆ 아이나비시스템즈, 더 운반과 미들마일 경로기술 개발 MOU 체결

팅크웨어의 모빌리티 및 자율주행 맵 플랫폼 개발 자회사인 아이나비시스템즈가 CJ대한통운 디지털운송플랫폼 더 운반 사업부와 미들마일(중간물류) 경로기술 개발 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향후 화물 운송을 목적으로 특화된 미들마일 경로 기술을 공동 개발, 화물 운송시장 효율화에 기여하고 이와 연계한 다양한 솔루션 사업화를 위해 협력할 예정이다.

양사는 미들마일 경로 최적화 기술을 공동 연구 개발하고, 더 운반 플랫폼을 이용하는 화주와 차주의 비용 절감과 편의성 제고에 이를 활용할 계획이다. 경로기술 공동협력 외에도 화주와 차주의 업무환경 및 운송품질 개선에 기여할 수 있는 차량관제시스템(FMS) 및 제반 장치에 대한 공동 개발도 추진할 예정이다.

◆ 위니아, '202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5관왕 달성

대유위니아그룹의 위니아가 브랜드가치 평가 회사인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5관왕을 달성했다. 김치냉장고, 프리미엄 냉장고, 전자동 세탁기, 전자레인지, 개인용 온열마사지기 부문에서 1위에 올랐다.

위니아 '202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5관왕 [사진=위니아]
위니아 '202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5관왕 [사진=위니아]

'딤채'는 24년 연속, '위니아 프리미엄 냉장고'는 10년 연속, '위니아 전자동 세탁기'와 '위니아 전자레인지'는 각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올해 새롭게 추가된 개인용 온열마사지기 부문에서도 '위니아미 닥터마사지'가 1위로 선정되며 제품의 브랜드 가치 위상을 입증했다.

◆ 로보티즈, 롯데글로벌로지스와 '물류 배송 로봇 사업' 협력

자율주행로봇 전문기업 로보티즈가 롯데글로벌로지스와 로보티즈 사옥에서 '물류 배송 서비스 로봇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 협약은 ▲물류 배송 로봇 시스템 개발 및 운영 ▲다양한 실내외 환경에서의 물류 배송 로봇 적용 실증 및 사업화 지원 ▲물류 배송 로봇을 활용한 비즈니스 모델 창출 및 적용 ▲물류 배송 로봇 운영에 필요한 수요처 발굴 및 효과성 검증에 대한 상호 협력을 주요 내용으로 한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오피스 건물 택배 배송, 마트·슈퍼·MFC(도심 소형 물류센터) 근거리 빠른 배송, 실내외 연계를 통한 완전 로봇 배송 등 다양한 물류 환경에서 운영 가능한 물류 서비스 로봇을 개발하고 실증 및 사업화할 계획이다.

◆ 브레빌 코리아, 갤러리아 타임월드점에 3호 매장 오픈

브레빌 코리아가 갤러리아 백화점 대전 타임월드점에 오프라인 매장 3호점을 열었다. 브레빌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매장은 롯데 잠실점과 동탄점에 이은 세 번째 오프라인 매장이자 호남 지역 첫 번째 매장이다.

브레빌 코리아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사진=브레빌 코리아]
브레빌 코리아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사진=브레빌 코리아]

전 세계 150만 대 이상 판매된 글로벌 베스트셀러 '바리스타 익스프레스'부터 최상급 라인인 '오라클 터치' 등 주요 에스프레소 머신 라인업과 오븐·에어 프라이어의 기능을 결합한 스마트 오븐 에어 프라이어, 믹서·블렌더 기능을 결합한 블루서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매장 방문 고객들은 브레빌 고성능 에스프레소 머신과 신선한 원두를 활용해 직접 내린 커피를 시음해 볼 수도 있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코지마, 손 형상 모듈 '호프' 라이브 커머스 진행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