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삼성, 2023시즌 캐치프레이즈 발표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Win or Wow'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가 2023시즌 개막을 앞두고 올 시즌 새로운 팀 캐치프레이즈를 24일 발표했다.

Win or Wow다. 삼성 구단은 "새로운 캐치프레이즈는 야구단의 존재 이유가 팬이라는 당연한 사실에서 시작됐다"며 "프로야구단으로서 승리가 가장 중요한 요소지만, 여기서 한발 더 나아가 승리를 뛰어넘는 팬덤(Fandom)을 만들어 가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경기를 이기거나(Win), 팬들을 열광시키거나(Wow), 최소한 두 가지 중 하나를 혹은 두 가지 모두를 팬들께 드린다는 의미에서 Win or Wow가 탄생됐다"며 "이를 통해 Franchise(프랜차이즈)를 넘어서 FANchise(팬차이즈) 야구단이 되자는 목표를 담고 있다"고 강조했다.

삼성 라이온즈가 2023시즌 개막을 앞두고 새로운 캐치프레이즈를 공개했다. [사진=삼성 라이온즈]
삼성 라이온즈가 2023시즌 개막을 앞두고 새로운 캐치프레이즈를 공개했다. [사진=삼성 라이온즈]

구단은 올 시즌 새로운 캐치프레이즈를 바탕으로 다양한 팬 친화적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선수단 슬로건인 혼연일체도 선수단 유니폼에 담아 시즌 동안 함께 사용하기로 했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 2023시즌 캐치프레이즈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