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롯데, 브랜드 필름·응원가 공모전 진행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가 부산음악창작소와 함께 청춘, 꿈, 부산 등을 주제로 브랜드 필름과 응원가 공모전인 'DREAM OF GROUND'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구단은 "신규 VI 출시를 맞아 팬들과 함께 새로운 40년을 다시 시작하고 청춘의 꿈을 응원하는 취지로 이번 공모전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모집 대상은 부산과 롯데 구단을 사랑하는 청춘(개인 또는 팀)이다. 신청기간은 오는 5월 4일 오후 2시까지다.

롯데 자이언츠가 브랜드 필름·응원가 공모전을 진행한다. [사진=롯데 자이언츠]
롯데 자이언츠가 브랜드 필름·응원가 공모전을 진행한다. [사진=롯데 자이언츠]

공모 분야는 구단 브랜드 필름과 응원가다. 각각 대상 1편과 우수상 2편을 선정하여 시상한다.

각 부문 대상 수상자에게는 2023시즌 티켓(내야상단석) 2장과 신규 유니폼, 상금 300만원을 시상한다. 우수상 수상자에게는 신규 유니폼과 상금 150만원이 주어진다.

수상작들은 5월 19일 발표되고 구단과 저작권 협약을 거쳐 2023시즌 홈 경기에 송출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구단 공식 홈페이지와 부산정보산업진흥원, 부산음악창작소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구단은 "이번 공모전을 시작으로 DREAM OF GROUND 프로젝트를 시리즈별로 진행하고 부산 지역 유소년들의 꿈을 응원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 브랜드 필름·응원가 공모전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