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카카오게임즈, '아키에이지 워' 정식 출시…애플 인기 1위


'아키에이지' IP 활용한 크로스플랫폼 MMORPG

[사진=카카오게임즈]
[사진=카카오게임즈]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신작 '아키에이지 워'를 21일 양대 마켓과 PC 플랫폼으로 정식 출시했다.

엑스엘게임즈(각자대표 송재경, 최관호)가 개발한 아키에이지 워는 글로벌 64개국에서 2천만명 이용자를 보유한 PC MMORPG '아키에이지' IP를 활용한 크로스플랫폼 MMORPG로, 원작 대비 짙어진 전쟁 및 전투 요소를 강조했다.

아키에이지 워는 ▲빠른 전투 속도를 기반으로 한 호쾌한 필드전 ▲광활한 바다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해상전 ▲원작 '아키에이지'의 향수가 느껴지는 스토리와 캐릭터 ▲로딩 없이 이동 가능한 심리스 월드 등이 특징이다.

아키에이지 워 모바일 버전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해 즐길 수 있으며, PC 버전은 아키에이지 워 다음 게임 페이지에 접속해 클라이언트를 내려 받은 후 플레이 가능하다. 두 버전의 계정 정보는 실시간으로 연동된다.

카카오게임즈는 아키에이지 워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달성 레벨에 따라 강화 주문서 및 직업 소환권 등을 얻을 수 있는 '레벨 달성 이벤트', 하루 2회까지 아이템을 지급하는 '데일리 보급 이벤트'가 준비됐고 아키에이지 워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한 이용자에게는 게임 내 아이템 선물과 함께 추첨을 통한 경품 획득의 기회가 추가로 제공된다.

최근 사전예약자 200만명을 돌파한 만큼 아키에이지 워를 플레이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희귀 직업 선택권'과 '희귀 선박 건조대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이 지급된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그동안 아키에이지 워 출시를 기다려주신 분들의 관심과 응원에 감사드린다"며 "정식 서비스 이후 풍성한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용자 중심의 서비스를 통해 최고의 MMORPG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키에이지 워는 지난 20일 사전 다운로드 오픈 5시간 만에 앱스토어 인기 1위에 올랐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카오게임즈, '아키에이지 워' 정식 출시…애플 인기 1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