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위메이드, 토큰 게이팅 메신저 '파피루스' 프리 오픈


위믹스 월렛, 플레이 월렛 등 연동해 참여

[사진=위메이드]
[사진=위메이드]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토큰 게이팅 메신저 '파피루스(Papyrus)'를 21일 프리 오픈했다.

파피루스는 게임, DAO(탈중앙화 자율조직), NFT(대체불가능토큰), 팬 토큰, 커뮤니티 토큰 등 위믹스 생태계의 다양한 토큰을 보유한 홀더 간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는 서비스다. 현재 구글 플레이에서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iOS와 PC 버전은 순차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용자는 ▲위믹스 월렛(WEMIX Wallet) ▲플레이 월렛(PLAY Wallet) ▲메타마스크(METAMASK) 중 하나의 지갑을 연동하면 파피루스를 이용할 수 있다. 현재 지원하는 네트워크는 위믹스3.0과 플레이 체인이고 옴니체인 전략을 통해 다양한 외부 체인과 모두 연결된다.

이용자는 코인과 토큰, NFT를 주제로 만든 공식 채널에 참여할 수 있다. 토큰 보유 여부와 수량 등 입장 조건을 설정해 프라이빗 채널을 직접 생성하고 운영하면서 다양한 커뮤니티 활동을 주도할 수도 있다. 다이렉트 메시지 기능을 통해 원하는 멤버와 1대1 대화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나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프로필 꾸미기 기능도 마련됐다. 이용자는 연결된 지갑에 보유한 NFT 이미지로 프로필을 설정할 수 있다. 프로필 화면에서 해당 멤버의 닉네임, 지갑 정보와 보유 자산 등의 정보가 공개된다. 자산 정보는 비공개 설정이 가능하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위메이드, 토큰 게이팅 메신저 '파피루스' 프리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