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창간 23주년 축하메시지] 홍남표 창원특례시장


홍남표 창원특례시장 [사진=창원특례시]
홍남표 창원특례시장 [사진=창원특례시]

먼저 「IT세상, IT최강 인터넷 종합지」를 표방하고, 참된 언론의 횃불이 되고자 노력해 온 【아이뉴스 24】 창간 23주년을 103만 창원시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사실의 전달을 넘어 진실한 뉴스를 전하기 위해 정론직필의 자세로 21세기 국민 의식을 일깨워 온 【아이뉴스 24】에 진심으로 경의를 표합니다. 그런 진정성을 바탕으로 시대의 길잡이가 되기 위해 소명을 다해 온 것도 중요한 덕목 중 하나일 것입니다.

현재 창원시는 대한민국의 미래 100년 먹거리인 원전·방위 산업의 중심으로서 창원 국가산단 2.0을 새롭게 유치하고, 대한민국 산업의 중심도시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우리 창원시는 이 기회를 살려, 「동북아 중심도시」를 향한 일취월장의 큰 걸음을 내딛어 갈 것입니다.

【아이뉴스 24】는 그동안 창원시의 원대한 미래를 위해 든든하고 건전한 시정의 파트너가 되어주었습니다. 시선은 먼 곳을 향해 있지만 지금 내 곁의 이웃을 돌아보는 따뜻한 마음도 함께 가진 언론의 가치를 실현시켜 주실 것을 확신합니다.

바다는 강물과 빗물을 함께 담지만, 세상을 지켜낼 소금의 창고임을 잊지 않습니다. 건강한 미래의 길잡이가 되는 언론, 언제나 숨겨진 진실을 밝히는 대변자가 되기를 바라며, 창원시와의 끈끈한 동행을 기원합니다.

【아이뉴스 24】의 창간 23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김재섭 기자(jasonkim@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창간 23주년 축하메시지] 홍남표 창원특례시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