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창간 23주년 축하메시지] 박형준 부산광역시장


차별화된 콘텐츠를 추구하는 유비쿼터스형 지식미디어… ‘아이뉴스24’

박형준 부산광역시장 [사진=부산광역시]
박형준 부산광역시장 [사진=부산광역시]

아이뉴스24의 창간 23주년을 부산시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아이뉴스24는 단순한 뉴스 소식을 전하는 매체가 아닌 독자에게 가치 있는 정보와 인사이트 제공을 지향하는 언론사입니다. 차별화된 콘텐츠와 모델을 구현해나가는 유비쿼터스형 지식미디어입니다. 지난 23년간 다져온 독자들의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참언론의 가치를 지키며, 더 큰 발전 이루기를 기원합니다.

지금 부산은 큰 변화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부터, 가덕도 신공항 조기개항, 아시아 최고 창업 생태계와 청년이 살기 좋은 도시 조성 등 국가균형발전을 실현하고 글로벌 허브 도시로 도약하려는 꿈에 한걸음 한걸음 다가가고 있습니다. 350만 부산시민의 염원을 이루는데 아이뉴스24가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미 2030 세계박람회 유치 과정을 통해 부산이라는 도시브랜드의 가치가 크게 올라가고 있습니다. 부산이 유치에 성공한다면 대한민국 최초의 등록박람회를 개최하는 것이 되고, 우리나라는 3대 메가 이벤트를 모두 개최하는 7번째 나라가 됩니다. 엑스포는 국가균형발전을 실현할 기폭제로 그 파급효과는 부산을 넘어 국가 전체로 퍼져나가 대한민국을 글로벌 중추 국가로 세울 것입니다.

개최도시 결정이 8개월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부산은 가장 강력한 경쟁 도시로서 점점 해볼 만한 상황이 되고 있습니다. 유치 성공의 향방을 가를 가장 중요한 요소는 전 국민의 응원과 지지입니다. 2023년 11월 최종 개최지로 부산의 이름이 불리는 그날까지 뜨거운 마음으로 하나가 되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아이뉴스24의 뜻깊은 창간 23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부산시민과 부산시도 열렬한 독자로 언제나 함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재섭 기자(jasonkim@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창간 23주년 축하메시지] 박형준 부산광역시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