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창간 23주년 축하메시지] 유정복 인천광역시장


유정복 인천광역시장 [사진=인천광역시]
유정복 인천광역시장 [사진=인천광역시]

안녕하십니까. 인천광역시장 유정복입니다.

아이뉴스24 창간 23주년을 300만 인천시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디지털 전환의 가속화로 인해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 속에서 독자에게 보다 가치있는 정보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시는 이창호 대표이사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 기자 여러분께도 마음 다해 존경과 감사 말씀을 전합니다.

오늘날 인터넷신문은 국민 대다수가 매일 이용하는 보편적인 서비스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많은 인천시민들도 아이뉴스24를 통해 인천 현안에 대한 이해와 관심의 폭을 넓히고 더 나은 미래를 향한 고민과 관심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인천시는‘균형, 창조, 소통’이라는 3대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오직 시민을 위해 발로 뛰고 있습니다.‘시민이 행복한 세계 초일류도시 인천’을 이뤄가는 것이 저의 사명이자, 함께 이뤄가야 할 꿈이라 생각합니다. 이제 인천시는 원대한 꿈에 다가서기 위한 발걸음을 시민과 함께 내딛었습니다.

더 나아가‘제물포 르네상스’를 시작으로 원도심을 활성화하고, ‘뉴홍콩시티’를 조성해서 새로운 인천 시대를 열어가겠습니다. 다국적 기업과 국제기구 유치를 통해 일자리 60만 개와 청년 10만 창업을 만들어서‘인천 경제 100조원 시대’를 향해 나아가겠습니다.

인천시가 내딛는 새로운 여정에 아이뉴스24가 인천시와 시민 사이의 중요한 연결고리가 되어주시길 기대합니다.

다시 한 번‘아이뉴스24’창간 23주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더 사랑받고 신뢰받으며, 독자와 생각을 같이 나누고 호흡하며 고민할 수 있는 인터넷신문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김재섭 기자(jasonkim@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창간 23주년 축하메시지] 유정복 인천광역시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