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창간 23주년 축하메시지] 소병훈 국회의원


더불어민주당 경기광주갑

소병훈 국회의원 경기광주갑 더불어민주당 [사진=더불어민주당]
소병훈 국회의원 경기광주갑 더불어민주당 [사진=더불어민주당]

안녕하십니까.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장 경기광주갑 소병훈의원입니다.

아이뉴스24의 창간 2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시시각각 바뀌는 IT 산업계의 소식을 민첩하고도 정확한 목소리로 전달하며 짧지 않은 시간 정론직필의 길을 묵묵히 걸어오신 이창호 대표님을 비롯한 아이뉴스24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IT산업의 붐과 함께 태어난 아이뉴스24는 이후로도 부지런히 시대의 흐름에 발맞춰 왔습니다. 창간 이듬해 인터넷 신문 최초로 정부부처 출입 기자로 등록되고 벤처기업으로 지정되는 등, 그 공신력을 인정받았을 뿐 아니라 모바일 잡지 창간, 동영상 뉴스 라이브 서비스 출간 등 구독자와 소통할 수 있는 더 나은, 더 새로운 방법을 찾기 위해 힘썼습니다. 그 결과 조이뉴스24를 창간하여 IT의 전문성은 유지하되 보다 폭넓은 사회 이슈를 아우르는 종합미디어 그룹으로 성장했습니다.

앞으로 다가오는 아이뉴스24의 시간도 기대가 됩니다. 도전을 주저하지 않고 혁신을 망설이지 않는 아이뉴스24의 미래에 발전과 번영이 가득할 것이라 확신하기 때문입니다.

저 역시 아이뉴스24가 기분 좋은 소식을 많이 전할 수 있는 사회가 되도록 국회의원으로서 맡은 바 소임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창간 23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아직 큰 일교차에 건강 유의하시고 아이뉴스24 임직원 여러분과 구독자분들께 행복과 행운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김재섭 기자(jasonkim@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창간 23주년 축하메시지] 소병훈 국회의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