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넷마블 "가상 아이돌 메이브, 모두의마블 만났다"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이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 버추얼 아이돌 그룹 '메이브(MAVE:)'와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메이브'는 넷마블에프앤씨 자회사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한 버추얼 아이돌 그룹으로, 지난 1월 첫 앨범 '판도라스 박스'로 데뷔했다. 타이틀곡 '판도라'의 뮤직비디오는 공개 2주만에 유튜브 조회수 1천만회를 기록했고 현재는 1천800만회를 돌파했다.

넷마블은 '슬기', '데니스' 등 모두의마블 인기 캐릭터의 메이브 댄스 챌린지 영상을 넷마블 유튜브 공식 채널에 공개하고 오는 31일까지 모두의마블에 접속만 해도 메이브의 '마티'를 기반으로 하는 '진화 마티' 캐릭터와 '마티 전용 행템', 'S영광의 빛', '큐브' 등을 제공한다.

신규 가입자 또는 복귀 이용자들에게 '각성 행템 21종 중 선택권', 'S영광의 빛', '200골드'를 제공하는 이벤트와 3주 동안 매일 '다이아 광산'을 이용하면 총 '1만 다이아'를 지급하는 '1만 다이아 광산'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게임에 접속만 해도 총 '5천 다이아', 'S영광의 빛', '[S~S+] 공격/방어 영빛 선택' 등 아이템을 선물한다.

모두의마블은 주사위를 굴려 보드판의 캐릭터를 움직이고, 전 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게임이다. 독점 및 파산 승리, 올림픽 개최 등이 재미 요소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넷마블 "가상 아이돌 메이브, 모두의마블 만났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