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위메이드, '위믹스 플레이3.0' 리뉴얼


  [사진=위메이드]
[사진=위메이드]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 3.0 버전을 선보였다.

사용자인터페이스(UI)와 사용자 경험(UX)을 전면 개편했으며 게임 메뉴에는 동시접속자 추이와 토큰 가치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차트가 추가됐다. 추후 별점 및 리뷰 기능도 업데이트된다. 토큰 메뉴에선 온보딩된 토큰들의 유동량 추이가 차트로 나온다.

게임파이 메뉴에선 기존 서비스 항목(Staking, Reflect, Swap, Pool, Bridge)에 'DEX', 'Borrow'를 추가했다. DEX로 오더북 방식으로 토큰 시세를 확인하고 매수 혹은 매도할 수 있다. Borrow는 예치된 디지털 자산을 담보로 다른 디지털 자산을 대출하는 서비스다. 정식 출시일은 추후 공개한다.

토큰, NFT 보유자를 위한 커뮤니티 플랫폼 '파피루스(Papyrus)' 출시도 예고했다. 추후 커뮤니티 메뉴에서 파피루스 앱 다운로드 링크와 토큰, NFT 별 커뮤니티 채널 바로가기를 이용할 수 있다.

위믹스 플레이는 누적 가입자 약 900만 명을 보유한 블록체인 게임 오픈 플랫폼이다. 현재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전략 시뮬레이션, 소셜네트워크게임(SNG) 등 블록체인 게임 23종을 서비스하고 있다. 각종 게임 토큰과 유틸리티 토큰 '리플렉트(REFLECT)'를 활용하는 탈중앙금융서비스, 게임 관련 NFT를 거래하는 마켓플레이스 등을 제공한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위메이드, '위믹스 플레이3.0' 리뉴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