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블리자드, '디아블로4' 오픈베타 사전 다운로드 일정 공개


야외 우두머리 '아샤바' 및 지역 내 인스턴스인 군단·세계 이벤트 공개

[사진=블리자드]
[사진=블리자드]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블리자드는 이번 주말 진행되는 '디아블로4'의 얼리 액세스 오픈베타에 앞서 사전 다운로드 일정과 이번 테스트를 통해 접할 수 있는 콘텐츠를 14일 공개했다.

오는 18일 새벽 1시부터 21일 새벽 4시(이하 한국 시각 기준)까지 사전 구매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얼리 액세스 사전 다운로드는 16일 새벽 1시 시작된다.

아울러 25일 새벽 1시부터 28일 새벽 4시까지 진행되는 오픈베타의 사전 다운로드는 23일 새벽 1시 시작된다. 사전 다운로드는 배틀넷(Battle.net) 런처에서 디아블로4를 선택한 후 하단 게임 버전에서 오픈베타 빌드를 설치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용자는 '눈 덮인 조각난 봉우리'에 당도해 산 속의 안전 지대인 '키요바샤드'를 찾고 메인 퀘스트라인은 물론 수많은 부가 퀘스트와 함께 여정을 이어갈 수 있다.

성역 곳곳에 흩어져 있는 던전과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세계 이벤트는 지역 내에서 무작위로 발생하는 소규모 인스턴스로 길 잃은 영혼을 호위하는 것부터 피에 굶주린 첨탑을 채우는 것까지 다양하다. 보루를 정복한 후 만나 볼 수 있는 군단 이벤트는 길이가 긴 인스턴스로, 악마 무리에 대적하게 된다.

야외 우두머리 '아샤바'도 물리칠 수 있다. 오는 19일과 26일 각각 오전 2시, 오전 4시, 오후 2시, 오후 4시 총 4차례에 걸쳐 아샤바에게 도전할 수 있다.

18일부터는 디아블로4 토론장이 추가될 예정이며 버그를 제보하고 피드백을 남길 수 있다. 25일 새벽 3시에 진행될 커뮤니티 플레이 라이브스트림에서는 개발자들이 직접 오픈 베타를 즐길 수 있는 조언들을 전할 예정이다.

디아블로4 [사진=블리자드]
디아블로4 [사진=블리자드]

오픈베타에서 도전할 수 있는 야외 우두머리 '아샤바'. [사진=블리자드]
오픈베타에서 도전할 수 있는 야외 우두머리 '아샤바'. [사진=블리자드]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블리자드, '디아블로4' 오픈베타 사전 다운로드 일정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