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지니언스, 딜로이트와 파트너십…"글로벌 공급망 확장"


IoT 보안 위협↑…'네트워크 접근제어' 시장 확대 전망

[아이뉴스24 김혜경 기자] 지니언스는 딜로이트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고 7일 밝혔다.

지니언스는 딜로이트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7일 발표했다. [사진=지니언스]
지니언스는 딜로이트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7일 발표했다. [사진=지니언스]

이번 협약은 지니언스의 칠레 파트너사인 마크로스가 딜로이트에 인수된 것을 계기로 진행됐다. 마크로스는 지난 3년 동안 칠레 시장에 지니언스의 네트워크 접근제어(NAC) 솔루션을 공급했다. 매출액은 132% 늘었고 고객 유지율은 100%를 기록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NAC는 기업 내부 네트워크를 보호하는 솔루션이다. 사물인터넷(IoT) 보안 위협이 급증하면서 NAC 시장은 확대되고 있다. 가트너는 NAC 확장 기술로 '제로 트러스트 네트워크 엑세스(ZTNA)'를 강조하며, 분산된 IT 환경에서 NAC가 차세대 보안 핵심 기술이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지니언스는 글로벌 NAC 시장에서 5위를 점유하고 있다.

김계연 지니언스 최고기술책임자(CTO)·미국법인장은 "지니언스는 제로 트러스트 보안 아키텍처를 지원하기 위해 NAC 기능을 확장했다"며 "딜로이트와 협력을 통해 글로벌 사이버 보안 비즈니스를 적극 활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혜경 기자(hkmind9000@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지니언스, 딜로이트와 파트너십…"글로벌 공급망 확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