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위니아, 17년 넘은 뚜껑형 딤채 보상판매 外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위니아, 17년 넘은 뚜껑형 딤채 보상판매

위니아가 생산한 지 17년이 넘은 뚜껑형 딤채 김치냉장고 리콜 제품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보상판매를 실시한다. 이번 보상 판매는 지난 2020년부터 국가기술표준원 및 한국소비자원과 함께 연중 시행 중인 2005년 9월 이전에 생산된 뚜껑형 김치냉장고 딤채에 대한 자발적 리콜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위니아 '딤채 보상판매' 진행 [사진=위니아]
위니아 '딤채 보상판매' 진행 [사진=위니아]

위니아는 3월 한 달간 리콜 대상 김치냉장고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위니아 딤채 스테이 전문점을 비롯해 양판점, 할인점, 백화점 등에서 딤채 보상판매를 실시한다. 매장에 방문해 2도어 이상의 딤채 또는 위니아 프렌치 냉장고를 구매하고 현장 직원에게 리콜 제품 반납 신청을 하면 된다. 위니아 온라인 공식 인증점에 한해서도 보상판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쿠첸, '121건강잡곡 활력잡곡' 2종 출시

쿠첸이 한양대학교 식품영양학과 영양유전체학연구실과 공동연구하고 국내 대표 양곡 유통업체인 농협양곡과 함께 개발한 '121건강잡곡 활력잡곡' 2종을 출시한다.

'121건강잡곡 활력잡곡'은 총 5가지 곡물을 블렌딩해 맛과 영양을 겸비한 혼합잡곡으로 ▲서리태를 품은 활력잡곡 ▲귀리를 품은 활력잡곡 등 2종으로 출시됐다.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서리태, 귀리 중심으로 상품별 각기 다른 곡물이 맛과 건강에 최적화된 비율로 혼합된 점이 특징이다.

◆ 바디프랜드, 직영 전시장 '바디프랜드 라운지'로 명칭 변경

바디프랜드가 전국 약 130개의 직영 전시장 명칭을 '바디프랜드 라운지'로 변경한다. '바디프랜드 라운지'는 고객들에게 편안하고 안락한 마음으로 모여드는 장소가 될 수 있도록 운영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바디프랜드 일산 라운지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일산 라운지 [사진=바디프랜드]

비행기 탑승 전 여유 시간에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는 공항 라운지나 호텔 프리미엄 라운지와 같은 공간에서 마사지가 주는 참된 힐링을 경험하라는 의미다. 이를 통해 바디프랜드는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겠다는 방침이다.

◆ 니콘이미징코리아, 온라인 니콘스쿨 3월 강의 공개

니콘이미징코리아가 사진·영상 교육 프로그램 온라인 니콘스쿨을 통해 3월 한 달간 기본강의 6개와 심화강의 4개, 스페셜 강의 1개 등 총 11개 강좌를 선보인다. 이번 달은 김철, 엘란비탈 박성욱, 최광혁, 김승수, 이성훈, 김동하, 조진섭 작가가 강사로 나선다.

니콘스쿨의 모든 강의는 사전 신청 없이 누구나 무료로 들을 수 있다. 수강을 원하는 고객은 강의 시간에 니콘이미징코리아 유튜브 채널로 접속하면 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내 니콘스쿨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테팔, 한진관광과 손잡고 이벤트 진행

테팔이 한진관광과 손잡고 오는 3월 9일까지 '테팔리앙 어서와, 남프랑스는 처음이지'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테팔은 소비자가 바쁜 일상 속에서 여행지에서 즐겼던 식도락 경험을 통해 여행의 추억과 설렘을 떠올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테팔 X 한진관광 '테팔리앙 어서와, 남프랑스는 처음이지' 이벤트 [사진=테팔]
테팔 X 한진관광 '테팔리앙 어서와, 남프랑스는 처음이지' 이벤트 [사진=테팔]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행사 기간 테팔 인스타그램 이벤트 포스팅에 가장 즐거웠던 여행지와 그곳에서 가장 맛있게 먹었던 음식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테팔은 응모자 중 21명을 추첨해 ▲남프랑스 전세기 왕복 항공권 티켓 2매(1명) ▲테팔 원픽냄비팬(20명)을 제공한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위니아, 17년 넘은 뚜껑형 딤채 보상판매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