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무드업' 냉장고로 분위기 UP"…LG전자, 특별 전시 진행


LG전자, '2023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무드업 타임' 주제로 전시 연출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LG전자가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의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특별한 전시를 진행한다.

LG전자는 이달 22일부터 26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3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해 무드업 냉장고를 활용한 216㎡ 규모의 전시관을 선보인다.

LG전자는 인기 걸그룹 '뉴진스'의 팝업스토어 등으로 유명한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스튜디오 '쇼메이커스'와 협업해 이번 전시관을 조성했다.

LG전자가 '2023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무드업 냉장고를 전시한 모습 [사진=LG전자]

이번 전시의 주제는 '무드업 타임'이다. 고객은 무드업 냉장고의 빛과 음악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모습을 경험할 수 있다. 부스 중앙의 메인 전시관에서는 18대의 무드업 냉장고가 무드업을 위해 편곡된 음악에 따라 색상과 분위기를 바꾼다. 함께 전시된 키네틱 아트(작품이 움직이거나 움직이는 부분을 넣은 예술작품)와 어우러져 강렬한 인상을 연출한다.

LG전자는 고객이 LG 씽큐 앱으로 실제 가정집에 설치된 듯한 무드업 냉장고의 색상과 음악을 직접 변경하면서 파티와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두 가지 컨셉의 체험존을 부스 양 옆에 각각 마련했다.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은 냉장고 색상과 공간 분위기를 바꾸고 싶을 때 앱에서 원하는 색상을 선택하기만 하면 되는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한다. 패널을 교체하고 추가 비용까지 지불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앴다. 색상을 바꿔도 폐기되는 패널이 없기 때문에 환경보호에도 도움이 된다.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은 구입 후에도 새로운 색상과 음원을 비롯해 신규 기능을 업그레이드로 추가할 수 있는 업(UP)가전이다.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은 노크온 기능 유무에 따른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 2종, 김치 냉장고 등 총 3종이다. 제품의 기본 색상은 룩스 그레이(상칸)와 룩스 화이트(하칸)로 도어 조명이 꺼져 있을 때도 글라스 및 자연 암석의 표면을 모티브로 한 고급스런 질감이 주방의 품격을 높여준다. 냉장고와 김치 냉장고를 세트로 구성하면 하나의 제품처럼 조화를 이루며, 무드업 기능을 연동시킬 수 있다.

이향은 LG전자 H&A CX담당 상무는 "빛과 음악으로 공간의 분위기를 특별하게 바꿀 수 있는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을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방식으로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무드업' 냉장고로 분위기 UP"…LG전자, 특별 전시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