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카카오VX, '김구라의 뻐꾸기 골프TV'와 함께 '전국 최강 둥지전' 개최


2월 6~19일 '프렌즈 스크린'에서 남녀노소 골퍼 누구나 도전 가능

[사진=카카오VX]
[사진=카카오VX]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카카오VX(대표 문태식)는 스크린 골프 브랜드 '프렌즈 스크린'에서 유튜브 채널 '김구라의 뻐꾸기 골프TV'와 함께 고객 및 구독자를 위한 '전국 최강 둥지전'을 개최한다.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는 오는 19일까지 프렌즈 스크린 T2 전국 매장을 방문해 로그인 후 '김구라의 뻐꾸기 골프TV x 프렌즈 스크린 전국 최강 둥지전' 대회를 클릭하면 된다. 자기소개, 스윙 영상과 간략한 개인정보를 구글 설문지에 입력하면 접수가 완료된다.

본선 진출자는 골프 실력, 스윙, 예능감 등 여러 기준을 바탕으로 선발할 예정이다. 예선전 참가자 중 16명이 겨룰 스크린 본선은 3월 3일 수도권 소재 프렌즈 스크린 매장에서 열린다. 본선에서 뽑힌 '예능인 같은 일반인 골퍼' 4명은 '김구라의 뻐꾸기 골프TV' 출연진과 각각 한 팀을 이뤄 필드에서 대결을 펼치게 된다.

카카오VX 관계자는 "프렌즈 스크린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김구라의 뻐꾸기 골프TV와 손잡고 전국 최강 둥지전을 기획했다"며 "2023년에도 골퍼들이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게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카오VX, '김구라의 뻐꾸기 골프TV'와 함께 '전국 최강 둥지전'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