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넷마블, 퍼즐게임 '샬롯의 테이블' 발렌타인데이 테마 업데이트


첫 번째 'What if' 에피소드 추가…샬롯이 납치되지 않았다면?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레스토랑 테마 모바일 3매치 퍼즐 게임 '샬롯의 테이블'에 발렌타인 데이 테마 업데이트를 1일 실시했다.

오는 28일까지 제공되는 첫 번째 'What if' 에피소드인 'What if - 샤를로트 베르디에의 발렌타인 데이'는 주인공 '샬롯'이 납치되지 않고 프랑스인 '샤를로트 베르디에'로 성장했을 경우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이용자는 발렌타인 케이크 등을 꾸밀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28일까지 발렌타인 시즌 이벤트를 열고 퍼즐 플레이 등의 미션 완료 시 발렌타인 데이 테마의 코스튬, 골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넷마블은 신규 에피소드, 팀 협동 콘텐츠 등 정규 콘텐츠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했다. 신규 에피소드 '우연같은 악연'은 주변 인물 '일라이 루소'와 샬롯의 관계를 알아가는 한편 새로운 음식 '블랑케트'를 플레이팅 할 수 있는 재미를 제공한다.

새롭게 공개된 '팀 협동'은 팀원들과 함께 퍼즐을 플레이하며 뱃지를 획득하고 레스토랑의 등급을 성장시킬 수 있는 콘텐츠다. 레스토랑을 성장시킬 때 마다 부스터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팀 협동은 오는 6일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방울을 터트려가는 퍼즐 기믹과 50개의 신규 퍼즐 스테이지를 추가했다.

샬롯의 테이블은 레스토랑 테마의 3매치 모바일 퍼즐 게임으로 주인공 '샬롯'과 레스토랑을 꾸미고 요리를 직접 만들어갈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퍼즐게임 외에도 '샬롯'의 출생의 비밀, 애정 및 갈등관계 등을 담은 몰입감 있는 스토리와 요리 콘셉트의 퍼즐요소 등이 특징이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넷마블, 퍼즐게임 '샬롯의 테이블' 발렌타인데이 테마 업데이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