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네이버 나우, OTT 웨이브 만났다…설 연휴 인기 콘텐츠 스트리밍


설 연휴 기간, 네이버 나우서 웨이브 인기 콘텐츠 4개 작품 소개

[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국내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웨이브가 설 연휴 기간 네이버 나우(NOW.)에서 더 많은 시청자를 만난다.

NOW 편성표 이미지. [사진=웨이브]
NOW 편성표 이미지. [사진=웨이브]

웨이브(대표 이태현)는 오는 20일부터 네이버 나우에서 '웨이브 타고 방구석' 스페셜 쇼·정주행 데이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스페셜 쇼는 오는 20일 오후 7시 방송된다. 골든차일드 장준과 Y(와이)가 호스트로 출연한다. 작품별 줄거리와 등장인물 등 정보를 전달하며 시청자와 호흡할 예정이다.

정주행 데이는 오는 21일부터 24일 매일 오전 8시부터 24시까지 진행된다. 웨이브 인기 콘텐츠 ▲치얼업 ▲청춘블라썸 ▲좋아하면 울리는 짝!짝!짝! ▲에스파의 싱크로드 등 4개 작품이 나우에서 스트리밍된다.

나우에서 공개되는 4개 작품 회차는 1회차부터 4회차까지다. 4개 작품 전편은 웨이브에 공개돼 있다. 이후 회차는 웨이브에서 감상 가능하다. 나우를 통해 더 많은 시청자를 만나고 웨이브 정주행 욕구를 자극할 예정이다.

유혁 웨이브 브랜드마케팅팀장은 "온가족이 모이는 설 연휴 MZ(밀레니얼+Z)세대를 포함해 다양한 연령대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웨이브 인기 작품을 네이버 나우에서 공개한다"며 "드라마와 재미를 안길 예능으로 웃음 가득한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세준 기자(nocount-ju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네이버 나우, OTT 웨이브 만났다…설 연휴 인기 콘텐츠 스트리밍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