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휴마시스 "현금배당 확대할 것" 주주 대상 신년사 발표


차정학 대표 "주주친화정책 적극 펼치겠다"

[아이뉴스24 김지영 기자] 휴마시스가 주주를 대상으로 한 신년사를 발표했다.

휴마시스는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주주 대상 신년사를 발표했다고 18일 밝혔다.

휴마시스가 18일 주주를 대상으로 한 신년사를 발표했다.  [사진=휴마시스]
휴마시스가 18일 주주를 대상으로 한 신년사를 발표했다. [사진=휴마시스]

차정학 휴마시스 대표는 "휴마시스 창립 이래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며 "당사가 비약적으로 성장하고 괄목할 만한 성과를 이룬 배경에는 주주님들이 계셨지만 당면한 과제 해결에 집중하느라 주주님들의 고견을 세심히 듣지 못했다"고 전했다.

이어 "올해에는 주주님들께 보답하는 주주친화정책을 적극 펼쳐가겠다"며 "현금배당 확대, 주주 소통 창구 마련, IR 활동 강화 등을 비롯한 다양한 방안들을 검토 중"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기업가치와 주주 이익 제고를 위해 신규사업 모색·해외시장 개척 등 지속 가능한 성장과 미래에 적극적으로 투자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휴마시스는 소액주주들의 제안에 따라 내달 28일 임시주주총회를 개최한다. 안건은 정관 변경, 이사 선임, 상근감사 선임 등이다.

차 대표는 "현재 경영권 분쟁으로 인한 대내외적 기업활동의 어려움과 온갖 소문으로 기업 이미지에 악영향을 받고 있다"며 "하루빨리 경영권 분쟁을 종식시키고 휴마시스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jy1008@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휴마시스 "현금배당 확대할 것" 주주 대상 신년사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