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코지마, 4D 안마의자 '뉴에라' 출시 外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코지마, 4D 안마의자 '뉴에라' 출시

코지마가 신년을 맞아 듀얼 엔진과 모션 프레임 등 고도화된 신기술을 적용한 '뉴에라'를 출시했다. '뉴에라'는 듀얼 엔진을 탑재해 상·하체 동시 마사지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두 개의 모듈은 목부터 허리, 허리부터 허벅지까지 독립적으로 움직인다.

코지마 안마의자 '뉴에라' [사진=코지마]
코지마 안마의자 '뉴에라' [사진=코지마]

최대 5단계까지 깊이 조절이 가능한 상단의 4D 울트라 엔진과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한 하단 플러스 엔진은 굴곡진 신체를 빈틈없이 케어한다. 또 최대 170도까지 각도 조절이 가능한 모션 프레임이 적용돼 침대에 누워 마사지를 받는 듯한 경험을 제공한다.

◆ 청호나이스 '제4회 오피스가구·오피스페어' 참가

청호나이스가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제4회 서울 오피스가구 및 오피스페어'에 참가한다. 이번 박람회에서 청호나이스는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에스프레카페' 시리즈를 포함해 정수기 11종과 공기청정기 4종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박람회는 오피스와 홈 형태의 2가지 컨셉존으로 운영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주변 환경 등에 따라 최적화된 맞춤형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 코웨이 비렉스 매트리스, '알러지성 염료 안전성' 인정

코웨이 스마트 매트리스를 비롯한 비렉스 매트리스 전 제품이 독일의 대표적인 시험인증기관 TUV SUD(티유브이 슈드)가 실시한 알러지성 염료 안전성 테스트를 통과했다. 알러지성 염료 안전성 테스트는 매트리스를 구성하는 원단에 알러지성 분산 염료가 함유됐는지 검증하는 테스트다.

코웨이 비렉스 매트리스 S7 [사진=코웨이]
코웨이 비렉스 매트리스 S7 [사진=코웨이]

코웨이 비렉스 매트리스는 이번 테스트에서 한국산업표준규격(KS)이 제정한 22종의 분산 염료 검출 안전성 기준에 모두 부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TUV SUD로부터 알러지성 염료 검출 안정성 검증을 받은 제품은 코웨이 매트리스가 처음이다.

◆ 위니아에이드, 위니아 전문점 새해 첫 세일 실시

대유위니아그룹의 위니아에이드가 계묘년 새해를 맞아 전국 위니아 전문점(위니아딤채 스테이)에서 '2023년 계묘년 새해 첫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김치냉장고 딤채를 비롯해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카본 온열 매트 등 다양한 가전제품을 최소 17%부터 최대 46%까지 할인한다. 또 우리카드 등 제휴카드 무이자 장기할부와 최대 20만원 청구할인도 진행된다.

◆ 쿠쿠, '토탈케어 안심필터' 적용 공기청정기 선봬

쿠쿠가 항균, 항바이러스, 항곰팡이 기능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공기청정기용 '토탈케어 안심필터'를 기존 인기 모델인 W8200, T8700, 브릭 공기청정기에 적용한다. 황화구리 항균 필터와 탈취필터로 구성된 토탈케어 항균 안심필터는 각종 미세먼지와 박테리아, 곰팡이균을 포집한 뒤 세균들이 더 이상 번식하지 못하도록 사멸시킨다.

쿠쿠 '토탈케어 안심필터'가 장착된 T8700 [사진=쿠쿠]
쿠쿠 '토탈케어 안심필터'가 장착된 T8700 [사진=쿠쿠]

한국화학융합시헙연구원(KTR)의 실험 결과 ▲바이러스 99.9% 억제 ▲곰팡이 증식 억제 ▲알레르기 유발 물질 제거 ▲초미세먼지 99% 제거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 공기 중에 떠다니는 5대 유해가스(포름알데히드·암모니아·아세트알데히드·아세트산·톨루엔)도 제거한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코지마, 4D 안마의자 '뉴에라'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