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목포시 ‘SRT 어워드’ 대상 수상


[아이뉴스24 대성수 기자] 전라남도 목포시는 SRT매거진이 주관하는 ‘2022 SRT 어워드’ 선정 올해 최고의 여행지 대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SRT매거진은 고속열차 SRT가 만드는 국내여행 정보를 다루는 잡지로 ‘2022 SRT 어워드’는 지난 9월 한 달 동안 '2022년 최고의 여행지'를 주제로 독자 1만93명을 대상으로 1차 심사를 거친 뒤 여행작가, 여행기자 등 전문가의 2차 심사를 통해 10개 도시를 선정했다.

박홍률 목포시장(가운데)이 '2022 SRT 어워드' 대상을 수상하고 있다. [사진=목포시]
박홍률 목포시장(가운데)이 '2022 SRT 어워드' 대상을 수상하고 있다. [사진=목포시]

목포시는 개항 125년의 근대 역사를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으며 국내 최장 해상케이블카, 해상W쇼와 같은 풍성한 콘텐츠, 목포 9미(味) 등이 오감 만족의 최고 여행지로 인정받았다.

목포시 관계자는 “이번 대상은 목포를 방문한 관광객들과 여행전문가들이 직접 선정한 결과이기 때문에 더욱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여행상품과 인프라를 확충해 관광객 2천만 명 시대를 이루겠다”고 밝혔다.

한편, SRT매거진은 목포에서 꼭 방문해야 하는 명소로 목포근대역사관 1관을, 인스타그램 사진명소로는 시화골목을 각각 선정했다.

근대역사관1관과 시화골목은 영화 ‘1987’, 드라마 ‘호텔델루나’ 등 각종 미디어 매체의 인기 촬영지로 사랑받으며 관광지로 각광받고 있다.

/목포=대성수 기자(ds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목포시 ‘SRT 어워드’ 대상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