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이엘사이언스, 미래전략 '빌드업 컨퍼런스' 개최


[아이뉴스24 고정삼 기자] 코스닥 상장사 아이엘사이언스가 지난 2일 가천대 컨벤션센터에서 아이엘 그룹사들과 '빌드업 컨퍼런스'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는 ▲아이엘사이언스 ▲아이엘커누스 ▲아이트로닉스 ▲어헤즈 등 그룹사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아이엘사이언스가 미래전략 '빌드업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사진은 아이엘사이언스 CI. [사진=아이엘사이언스]
아이엘사이언스가 미래전략 '빌드업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사진은 아이엘사이언스 CI. [사진=아이엘사이언스]

행사는 송성근 아이엘사이언스 대표의 '2023년 국내, 세계 경제전망과 첨단 기술 트렌드'라는 기조 연설로 시작됐다. 송 대표는 국내 자금시장 경색, 미국 금리 인상과 장단기 국채금리 역전에 따른 경기 침체 가능성 등을 지적하며 만반의 대비를 당부했다. 또한 테슬라 등 혁신 테크기업들의 최근 동향과 미래 기술 트렌드에 대한 전망도 공유했다.

2023년 사업 부문별 전략 발표에서 아이엘사이언스는 미래차 사업부 성과 가시화와 B2G(기업과 정부 간 거래) 비중 확대를, 아이트로닉스는 C-ITS(차세대 지능형 교통시스템)와 V2X(차량·사물 통신 기술) 미래 전략을, 아이엘커누스는 홈 AIoT(사물지능) 스마트 조명 플랫폼 확대와 스마트 화장실 솔루션 고도화를 제시했다.

송성근 대표는 "그룹사 간 유기적 협력체계 구축은 현재의 불확실한 경제 상황을 타개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이라며 "각 사의 혁신 기술 융복합으로 '미래차 산업의 게임 체인저'라는 비전을 반드시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고정삼 기자(jsk@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이엘사이언스, 미래전략 '빌드업 컨퍼런스'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