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화 WDJ, 전례 없는 라디오 쇼케…'철파엠'서 전곡 최초 공개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신화 WDJ가 라디오 '철파엠'서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신화 WDJ의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 측은 "신화 WDJ가 내일(6일) 출연 예정인 SBS '김영철의 파워FM'(이하 '철파엠')에 출연하여 첫 번째 미니앨범 'Come To Life' 전곡을 공개하는 특별한 쇼케이스를 펼친다"라고 전했다.

신화 WDJ가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서 쇼케이스를 연다.  [사진=라이브웍스컴퍼니, '김영철의 파워FM' 공식 SNS]
신화 WDJ가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서 쇼케이스를 연다. [사진=라이브웍스컴퍼니, '김영철의 파워FM' 공식 SNS]

오는 12월 6일 정오 첫 번째 미니앨범 'Come To Life' 발매를 앞두고 다양한 스포일러 콘텐츠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린 신화 WDJ는 오랜 시간 기다려온 팬들에게 깜짝 선물을 전달하고자 라디오 쇼케이스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대한민국 전체 라디오 중 독보적으로 청취율 1위를 자랑하는 SBS '김영철의 파워FM'과의 콜라보를 통해 전례 없는 라디오 쇼케이스를 예고한 신화 WDJ는 타이틀곡 'Flash'를 포함 수록곡 'Shape On Body', 'Guest', 'Rumble'을 최초 공개 예정이며 국내 최장수 아이돌 그룹다운 특별한 행보로 유닛 활동의 시작을 알린다.

또한 오늘(5일) 18시에는 타이틀곡 'Flash'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 이번 앨범을 통해 음악적 변신은 물론 비주얼 변신을 예고하며 컴백 준비가 완료됐음을 팬들에게 전할 예정이다.

아울러 신화 WDJ 첫 번째 미니앨범 'Come To Life'의 화려한 참여진도 주목받고 있다. BTS와 작업한 Ryan Lawrie와 소녀시대, 엑소 등과 작업한 Will Simms가 작곡, 편곡을 맡은 타이틀곡 'Flash' 안무에는 국내 최정상 안무가이자 최근 Mnet '스트릿 맨 파이터'(이하 '스맨파')에 출연했던 원밀리언 소속 최영준이 참여해 화려한 퍼포먼스를 연출했고, 뮤직비디오의 경우 신화 'TOUCH'. 'All Your Dreams (2018)'를 포함해 BTS, 엑소, 소녀시대, 슈퍼주니어 등 수많은 K팝 아티스트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한 쟈니브로스의 이기석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역대급 뮤직비디오를 탄생시켰다.

뿐만 아니라 세븐틴, 트와이스, 강다니엘, 강혜원 등 다양한 아티스트의 앨범자켓을 맡았던 대세 포토그래퍼 천영상이 참여하는 등 다양한 실력파 참여진들과 협업하여 명반으로 탄생한 첫 번째 미니앨범 'Come To Life'은 내일(6일) 정오 대중에게 선보인다.

한편, 신화 WDJ는 내일(6일) SBS '김영철의 파워FM' 라디오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며 방송, 라디오, 유튜브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대중과 만남을 갖는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화 WDJ, 전례 없는 라디오 쇼케…'철파엠'서 전곡 최초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