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팝가수 프롤리 "'인기가요' 색다른 도전, 홍진영과 즐겁게 韓활동"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가수 홍진영의 신곡에 피처링한 팝 가수 프롤리가 한국 활동 소감을 밝혔다.

2일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가수 홍진영 데뷔 15주년 미니 앨범 'Color Mood'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가수 홍진영과 프롤리가 2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데뷔 15주년 기념 미니앨범 '걸 인 더 미러'(Girl in the mirror) 발매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김성진 기자]
가수 홍진영과 프롤리가 2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데뷔 15주년 기념 미니앨범 '걸 인 더 미러'(Girl in the mirror) 발매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김성진 기자]

홍진영의 신보 타이틀곡 'Girl In The Mirror'(걸 인 더 미러)는 트로트 가수로 활약한 홍진영의 파워팝 장르 도전 곡이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 에너지 넘치는 베이스 연주, 강렬한 현악기 마르카토 기법 등이 합쳐진 노래로, 홍진영은 '걸 인 더 미러'를 통해 현재의 한계를 깨부수고 이상적인 자신의 모습에 다가가려는 진취적 모습을 선보인다.

특히 '걸 인 더 미러'는 미국 팝가수 프롤리가 피처링에 나서 화제를 모았다. 지난달 29일 방한한 프롤리는 홍진영의 쇼케이스 무대에 함께 올랐고, 4일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 무대에 함께 선다. 홍진영은 "프롤리가 한국에서 인지도가 높진 않지만 난 '하드 보이'의 팬이었다. 그래서 프롤리 쪽을 통해 활동을 제안했고 흔쾌히 받아들여줬다"고 말했다.

질의응답 시간을 함께 한 프롤리는 "홍진영이 러브콜을 줬을 때 설렜다. 이전 음악도 새롭고 신기해서 관심이 갔다. 이번에 장르가 좀 달라지면서 나도 컬래버레이션을 잘 할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됐다"며 "한국 온 지 사흘밖에 되지 않았지만 한 번 꼭 와보고 싶었다. 홍진영과 함께 시간을 보낸 게 즐거웠다"고 이번 컬래버레이션 비하인드를 전했다.

이어 프롤리는 "처음에 '인기가요'에 출연한다고 했을 때 '이렇게 큰 방송을?' 싶어서 걱정했는데, 미국과 너무 달라서 색다르고 도전하고 싶은 마음이 생겼다. 일요일이 다가오길 기다리고 있다"고 답했다.

한편 홍진영의 신곡은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팝가수 프롤리 "'인기가요' 색다른 도전, 홍진영과 즐겁게 韓활동"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