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넷플릭스 광고요금제, KT스카이라이프 셋톱에서 간편하게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넷플릭스 광고형 요금제를 KT스카이라이프 셋톱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KT스카이라이프는 1일 글로벌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넷플릭스에서 가장 저렴한 요금제인 '광고형 베이식'을 스카이라이프 안드로이드 셋톱에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넷플릭스 광고형 요금제를 KT스카이라이프 셋톱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사진=넷플릭스]
넷플릭스 광고형 요금제를 KT스카이라이프 셋톱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사진=넷플릭스]

광고형 베이식은 월 구독료 5천500원 가격으로 콘텐츠 재생 시작 전과 도중에 광고가 함께 제공되는 요금제다. 기존 베이식 요금제보다 4천원 가량 저렴해 합리적인 가격에 글로벌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KT스카이라이프는 넷플릭스 광고형 요금제 가입 서비스를 도입해 이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리모컨에 있는 넷플릭스 버튼으로 진입하거나 TV홈 메뉴에서 넷플릭스로 진입해 광고형 베이식 요금제를 선택 후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가입 및 시청할 수 있도록 했다.

정훈 마케팅서비스본부장은 "넷플릭스 글로벌 콘텐츠를 가장 저렴한 요금으로 스카이라이프에서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업계에서 가장 빠르게 준비해서 내놓았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다양한 선택으로 최고의 OTT 시청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넷플릭스 광고요금제, KT스카이라이프 셋톱에서 간편하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