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대경권 이랜드리테일, '사랑의 건강김장나눔' 행사 진행


독거어르신·장애인세대, 결식아동·청소년세대가정에 배달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대구경북권 (주)이랜드리테일은 29일 2022 사랑 나눔 일환으로 '코로나 일상회복, 사랑의 건강 김장나눔' 행사를 동아백화점 쇼핑점 정문 광장에서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대경권 이랜드리테일이 지난 2010년 동아백화점과 한가족이 된 이후 13년동안 매년 지역내에서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이랜드리테일 봉사단원 등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 참여자들이 동아쇼핑 광장에서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사진=이랜드리테일]
이랜드리테일 봉사단원 등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 참여자들이 동아쇼핑 광장에서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사진=이랜드리테일]

이랜드·이랜드복지재단이 후원하고 이랜드리테일과 대구광역시 자원봉사센터·사회복지협의회, 대구공동모금회 등 대구유수 복지단체기관이 주관했다.

이날 진행된 사랑의 건강 김치나눔은 사전 김치통에 담그진 김장김치 2천300박스를 쇼핑점 광장에 이동 적재한후 대경권 이랜드리테일(동아백화점,NC아울렛)봉사단이 드라이브 스루방식으로 차량을 통해 총 2천300여가정에 전달했다.

한편 대경권 이랜드리테일(동아백화점, NC아울렛)봉사단은 2010년 동아백화점이 이랜드그룹의 가족으로 새롭게 출발하면서부터 지역 유통업계 최대 규모인 950명의 봉사단원으로 구성, 지역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경권 이랜드리테일, '사랑의 건강김장나눔' 행사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