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마트, 창립 29주년 행사…참다랑어·세척인삼 할인 판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이마트가 창립 29주년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는 창립 29주년 기념 행사로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프리미엄 참다랑어 모둠회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보통 수산물은 크기가 클수록 맛있지만 가격이 높다. 이마트는 이번 행사를 위해 마리당 평균 무게가 150-200kg에 달하는 중형 이상 참다랑어로 준비했다.

이마트 창립 29주년 행사 포스터. [사진=이마트]
이마트 창립 29주년 행사 포스터. [사진=이마트]

이번에 선보이는 어종은 지중해 연안에서 축양한 참다랑어다. 이마트는 창립 행사를 위해 6개월 전부터 사전 기획을 진행했고, 약 10톤의 참다랑어를 대량매입해 참치전문점 대비 약 40% 낮은 가격에 판매한다.

국내산 6년근 햇 세척인삼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특품 기준으로 시중에서 동일 품질의 비세척 인삼과 비교해, 세척 과정을 감안하면 약 30-40% 가량 저렴한 수준으로 판매한다.

이마트 인삼은 농협 등과 협업한 100% 국산이며 사전 잔류 농약검사에서 합격된 인삼만 채굴해 안전성을 높였다. 또 품질이 떨어지는 '깎기삼'과 '파삼' 등을 선별해 상품성이 뛰어나다.

이외에도 유명산지 사과와 호주산 와규 전품목, 남해안 봉지굴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키친델리' 역시 창립기념 행사에 동참한다.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어메이징 닭강정, 어메이징 유뷰초밥, 어메이징 광어·연어초밥, 후라이드 윙·봉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가공, 생활용품 할인 혜택도 풍성하다. 아우라 섬유유연제, 크리넥스 울트라클린 비데 3겹 화장지, 오랄비 아이콘X 칫솔, 마티니 스킨퍼퓸 삼푸·트리트먼트 등 생활용품과 CJ 해찬들 태양초 골드 고추장, CJ 스팸 싱글 3입 기획, Coosur 올리브오일, HL 사인언스 새싹보리 착즙 분말 등 가공상품을 1+1에 구매할 수 있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지난 29년간 이마트를 찾아주신 고객님들께 보답하기 위해 대대적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이마트는 대형마트라는 업의 본질에 맞게 고객들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장바구니 물가 완화를 위해 노력 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마트, 창립 29주년 행사…참다랑어·세척인삼 할인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