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뱅코, 한국가상자산평가인증권과 코인평가 제휴 계약 체결


[아이뉴스24 고정삼 기자] 블록체인 기반 기술 전문기업 뱅코가 지난 7일 한국가상자산평가인증원과 'Github 분석을 통한 코인평가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뱅코에서는 지난 2018년 출시한 가상자산거래소 보라비트를 운영하고 있다. 보라비트는 자체적인 내부 평가를 통해 스캠 코인을 필터링하는 시스템을 운영해왔다. 한국가상자산평가인증원과의 제휴를 통해 한층 강화된 코인 평가·상장 여부 진단 장치를 마련하게 됐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뱅코가 지난 7일 한국가상자산평가인증원과 'Github 분석을 통한 코인평가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 사진은 뱅코. [사진=뱅코]
뱅코가 지난 7일 한국가상자산평가인증원과 'Github 분석을 통한 코인평가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 사진은 뱅코. [사진=뱅코]

특히 정체가 불명확한 스캠 코인을 사전에 걸러낼 수 있는 제도적 장치에 대한 투자자들의 요구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뱅코의 제휴 체결은 보라비트의 신뢰성을 한층 높여줄 것으로 보고 있다.

뱅코 관계자는 "보라비트는 윤리적 사명감을 가지고 정확하고 객관적인 정보를 기반으로 투자자들로부터 두터운 신뢰감을 형성해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최우선 목표"라고 말했다.

/고정삼 기자(jsk@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뱅코, 한국가상자산평가인증권과 코인평가 제휴 계약 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