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홍수현 기자] BJ철구가 공개연애를 선언했다. 철구의 새로운 여자친구는 BJ팥순이다.
9일 BJ 철구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여친 공개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BJ팥순, BJ 철구 [사진=아프리카TV '팥순', '철구형' 캡처]](https://image.inews24.com/v1/67321397f71489.jpg)
공개된 영상에는 지난 8일 철구와 팥순이 진행한 아프리카TV 스트리밍 영상이 담겨 시선을 모았다. 영상에서 철구는 팥순과 포옹을 나누며 "제 여자친구 맞다"라고 거듭 강조했다. 이 밖에도 두 사람은 티격태격 싸우고 자연스럽게 화해하며 방송을 이어갔다.
두 사람은 최근 함께 방송을 진행하며 팬들 사이에서는 의심의 눈초리가 짙어졌다.
연애 기간에 대한 질문에 철구는 "언제부터 사귀었냐는데 얼마 안 됐다" 고 말했고 팥순은 "이 오빠가 저 꼬셨다. 새벽에 맨날 연락했다"고 서로에게 화살을 돌렸다.
철구는 팥순과 결혼을 염두해둘 정도로 진지하게 교제를 하고 있다는 사실도 전했다.
![BJ팥순, BJ 철구 [사진=아프리카TV '팥순', '철구형' 캡처]](https://image.inews24.com/v1/3c4a1817c49d09.jpg)
철구는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출신으로 개인 방송을 진행 중인 스타 BJ다. 욕설과 폭력적인 콘텐츠로 종종 논란에 휘말린 바 있다.
앞서 BJ 외질혜와 결혼해 슬하에 1녀를 두었으나 지난해 7년의 결혼 생활을 마치고 이혼 후 홀로 딸을 양육하고 있다.
/홍수현 기자(soo00@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