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GS건설·SK에코플랜트, '인덕원 자이 SK 뷰'에 책 큐레이션 서비스 제공


단지 내 도서관에서 지원

[아이뉴스24 이혜진 기자] GS건설과 SK에코플랜트는 경기도 의왕시에서 분양 중인 인덕원 자이 SK 뷰(VIEW) 아파트에 교보문고의 도서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4일 밝혔다.

큐레이션(curation)은 품목을 선별 편집해 새로운 가치를 부여하고 전시하는 것을 말한다. 교보문고는 해당 서비스를 인덕원 자이 SK 뷰의 작은 도서관에서 지원할 예정이다.

인덕원 자이 SK VIEW 투시도. [사진=GS건설 제공]
인덕원 자이 SK VIEW 투시도. [사진=GS건설 제공]

이 서비스로 입주민의 취향과 트렌드에 맞춘 도서들이 가득 채워질 예정이다. 교보문고를 상징하는 향기와 조명도 적용될 계획이다.

입주민은 교보문고의 전자책 서비스인 샘(SAM)을 3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샘은 국내 최초의 e북 구독서비스다.

분양 관계자는 "큐레이션 서비스가 아파트 단지 내부에 마련돼 시간에 구애없이 대형서점 못지 않은 다양한 신작 도서와 전자책을 이용할 수 있다"며 "자녀의 독서습관 형성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인덕원 자이 SK 뷰 견본주택(모델하우스)은 현장 주변에서 운영되고 있다. 입주 예정일은 오는 2025년 5월이다.

/이혜진 기자(hjle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GS건설·SK에코플랜트, '인덕원 자이 SK 뷰'에 책 큐레이션 서비스 제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