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뮤직 유니버스 K-909' 6회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26일 JTBC '뮤직 유니버스 K-909'는 공식 SNS를 통해 그룹 (여자)아이들이 출연한 6회 선공개 영상을 게재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민니의 휘파람에 노래를 부르는 보아의 모습이 담겼다.
영상은 "민니씨가 음색이 좋은건 너무 잘 알고 있었는데 휘파람까지 잘 분다는 얘기를 들었다"라는 보아의 질문으로 시작한다. 민니는 "운 좋게 소연 작곡가님이 제 휘파람을 좋아해주셔서 우리 노래 중에 '한'이랑 '덤디덤디'라는 노래에 참여했다"라고 수줍게 휘파람 실력을 고백했다.
민니는 궁금하다는 보아의 말에 "오늘 보아 선배님 뵐 수 있어서 제가 살짝 보아 선배님 노래를 준비해봤다"라고 미소를 보였다. 이어 긴장된 표정과 떨리는 마음이 느껴지는 모습으로 휘파람을 불기 시작했고, 보아의 'Only One'을 휘파람으로 완벽하게 소화해 놀라움을 안겼다.
민니의 휘파람을 흐뭇하게 지켜보던 보아는 'Only One'의 한 소절을 직접 불렀고, K-POP 선후배의 멋진 컬래버레이션이 완성돼 감탄을 자아냈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여자)아이들 멤버들도 "대박", "언니 울지마"를 외치며 기뻐했고, 휘파람의 주인공 민니는 "설렜다"라며 환한 미소를 감추지 못해 눈길을 모았다.
한편 '뮤직 유니버스 K-909' 6회는 무대와 편견을 찢는 (여자)아이들, 역주행도 이뤄낸 레전드 싱어송라이터 윤하, 아름다운 성장 서사를 보여줄 몬스타엑스 기현, 밤에도 낮에도 보고 싶은 클라씨가 출연한다. 오는 29일 오후 4시 40분 방송.
/문수지 기자(suji@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