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여자)아이들, 파격+과감 '누드' 촬영 현장 담은 스케치 필름 공개


[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여자)아이들((G)I-DLE)의 신보 'I love' 스케치 필름이 공개됐다.

30일 (여자)아이들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여자)아이들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I love' 스케치 필름이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여자)아이들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I love' 스케치 필름이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여자)아이들 'I love' 스케치 필름 캡쳐]

공개된 스케치 필름에는 (여자)아이들의 새 앨범 'I love' 와 타이틀곡 '누드 (Nxde)'의 분위기를 미리 엿볼 수 있는 영상이 담겼다.

흑백 화면 속 'How Do I Look?'이라는 문구로 시작하는 영상은 (여자)아이들의 사진 촬영 현장이 펼쳐지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가운을 벗고 과감한 노출을 시도하는 (여자)아이들의 모습이 그대로 담긴 파격적인 연출로 (여자)아이들의 새로운 도전을 예고해 눈길을 끈다.

(여자)아이들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I love' 스케치 필름이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여자)아이들 'I love' 스케치 필름 캡쳐]

그동안 독보적인 콘셉트로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줬던 (여자)아이들이 새롭게 시도하는 비주얼 변신은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여자)아이들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I love'와 타이틀곡 '누드 (Nxde)'는 내달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여자)아이들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I love' 스케치 필름이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영상=(여자)아이들 'I love' 스케치 필름 유튜브]

/문수지 기자(suji@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