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박민영, 재력가 열애설에 "이별했다…금전적 제공 사실 아냐"


[아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배우 박민영이 4살 연상의 '은둔의 재력가' 강종현 씨와의 열애설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는 29일 "박민영은 현재 열애설 상대방과 이별을 했다"고 말했다.

이어 "박민영이 열애설 상대방으로부터 많은 금전적 제공을 받았다는 것은 결코 사실이 아니"라고 했다.

배우 박민영이 지난 19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tvN 새 수목드라마 '월수금화목토'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tvN]
배우 박민영이 지난 19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tvN 새 수목드라마 '월수금화목토'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tvN]

또 강씨가 실소유했다고 의혹을 받는 코스피 상장사 인바이오젠에 박민영의 친언니가 사외이사로 등재됐다는 보도와 관련해선 "언니인 박모씨도 인바이오젠에 사외이사 사임 의사를 전한 상태"라고 전했다.

소속사는 "박민영은 방영 중인 드라마 '월수금화목토' 촬영을 잘 마치는 것이 지금의 최우선 과제이기에 방송에 지장이 생기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아울러 배우 본인은 물론 가족 및 자신과 관계한 모든 이들의 행동에 더욱 신중을 기하고 앞으로도 성실히 배우로서 공인으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임할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디스패치는 박민영이 업계 2위 가상자산(암호화폐) 거래소인 '빗썸' 최대주주 비덴트의 실소유주로 지목된 강씨와 1년 넘게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유지희 기자(yjh@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민영, 재력가 열애설에 "이별했다…금전적 제공 사실 아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