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체육회, 2022 여성스포츠진흥 토크콘서트 개최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대한체육회(이하 체육회)가 '2022 여성스포츠진흥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오는 30일 오후 2시부터 서울시 송파구 방이동에 있는 올림픽파크텔 1층 올림피아홀에서 열린다.

체육회는 "이 자리를 통해 여성스포츠 현안과 발전방향에 대한 목소리를 전달한다"고 설명했다. 여성체육 중요성과 역할강화를 위한 사회적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개최되는 이번 토크콘서트는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의견을 통해 여성체육 전반의 현안을 점검한다. 종합토의를 통해 지향점을 도출한다.

이날 포럼에는 이기흥 체육회 회장과 여성체육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국회의원, 정부인사, 시도체육회와 회원종목단체, 여성체육 유관기관 관계자 등 모두 2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또한 여성체육에 관심이 있는 국민이라면 누구나 현장에 참가할 수 있다.

대한체육회는 오는 30일 2022 여성스포츠진흥 토크콘서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토크콘서트 공식 포스터다. [사진=대한체육회]
대한체육회는 오는 30일 2022 여성스포츠진흥 토크콘서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토크콘서트 공식 포스터다. [사진=대한체육회]

'여성스포츠진흥, 현안과 발전방향'이라는 주제 아래 1부에는 ▲윤재연 체육회 이사 ▲김선신 서울대학교병원 교수 ▲김보미 경향신문 기자가 주제발표를 진행한다. 2부에서는 ▲박희진 대한스키협회 이사 ▲신혜미 위밋업스포츠 대표 ▲박재민 대한민국댄스스포츠연맹 이사의 발제와 종합토론이 마련된다.

체육회는 "이번 토크콘서트를 통해 여성체육에 대한 관심 제고와 관련 기관과의 긴밀한 협력관계를 구축하고, 여성체육의 방향 설정과 향후 계획 수립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체육회, 2022 여성스포츠진흥 토크콘서트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