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사람이 미래다"…'신사업' 키우는 LS그룹, 하반기 공채 진행


이달 30일까지 모집…(주)LS 등 총 4개 계열사 선발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LS그룹이 미래 먹거리 발굴을 위해 이를 책임질 인재 찾기에 본격 나선다.

LS그룹은 오는 30일까지 2022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달 초 LS그룹이 서울대학교에서 리쿠르팅 행사를 진행하는 모습 [사진=LS그룹]
이번달 초 LS그룹이 서울대학교에서 리쿠르팅 행사를 진행하는 모습 [사진=LS그룹]

LS는 주요 기업들의 수시 채용 전환 추세 속에서도 매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해왔다. 올해는 LS의 지주사 ㈜LS를 포함해, LS일렉트릭, LS-Nikko동제련, E1 등 4개 계열사에서 신입 사원을 선발할 예정이다.

총 모집 규모는 전년과 유사한 세 자릿수로, 수시채용을 포함하면 연간 채용인원은 1천여 명 수준이다. 모집 직무는 R&D(연구개발), 생산, 설계, 영업, 재경, 경영지원 등이다.

지원대상은 4년제 정규대학(원) 기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2023년 2월)다. 지원 시 서류전형, 온라인 AI(인공지능) 역량검사, 실무진 면접, 임원 면접 등 전형을 거쳐 최종 선발된다.

LS는 취업난을 겪는 취준생들에게 채용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이달 초 캠퍼스 리쿠르팅 행사를 재개, 온라인 메타버스 채용박람회·회사별 직무소개 영상 등을 선보인 바 있다.

신입사원 채용 후 배터리·전기차·반도체(배·전·반) 등 미래 유망 산업 분야의 인재 육성을 위해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

조준영 LS그룹 인사팀장은 "LS와 함께 미래를 만들어 갈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인재를 찾고 있다"며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많은 취준생들이 당당하게 사회로 진출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장유미 기자(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사람이 미래다"…'신사업' 키우는 LS그룹, 하반기 공채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