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쿠첸, 초고압·중압·무압 '트리플 밥솥' 출시 外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쿠첸, 국내 최초 3가지 압력 구현 '트리플 밥솥' 출시

쿠첸이 국내 최초로 초고압, 중압, 무압 3가지 압력을 자유자재로 구현하는 '쿠첸 트리플' 밥솥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2.1초고압과 1.3중압, 1.0무압 3개 압력으로 취사가 가능한 6인용 프리미엄 IH압력밥솥이다.

쿠첸 트리플 밥솥 [사진=쿠첸]
쿠첸 트리플 밥솥 [사진=쿠첸]

기존 밥솥은 1개의 압력밸브로 고압과 무압만 제어가 가능했지만 신제품은 2개 압력 밸브를 이용해 초고압부터 중압, 무압까지 정밀한 압력제어가 가능하다. 제품 색상은 네이처 화이트, 아이보리, 블라썸 화이트, 스톤블랙 총 4가지로 순차 출시될 예정이다.

◆ 인텔, 기업 간 하드웨어 사양 통합

인텔과 ARM, 엔비디아가 인공지능(AI) 학습과 추론에 적용되는 교환가능 포맷을 제공하기 위해 8비트 부동소수점(FP8) 사양 및 E5M2와 E4M3을 기술하는 논문을 공동으로 작성했다.

이를 통해 다양한 AI 모델이 하드웨어 플랫폼을 넘나들며 일관되게 작동하고 성능을 발휘, AI 소프트웨어 개발을 가속화할 수 있다. 인텔은 하바나 가우디 딥 러닝 가속기를 포함한 CPU, GPU 및 기타 AI 가속기에 대한 AI 제품 로드맵에서 해당 사양을 지원할 계획이다.

◆ 소니, PTZ 카메라 'ILME-FR7' 발표

소니가 풀프레임 이미지 센서 및 PTZ(팬·틸트·줌) 기능을 결합한 시네마 라인 풀프레임 PTZ 렌즈 교환식 카메라 'ILME-FR7'을 공개했다. 이 제품은 원격 제어 기능으로 스튜디오, 라이브 프로덕션 및 영화 제작 시 크리에이터가 창의성을 구현할 수 있도록 했다.

소니 PTZ 카메라 'ILME-FR7' [사진=소니코리아]
소니 PTZ 카메라 'ILME-FR7' [사진=소니코리아]

고성능 풀프레임 이미지 센서와 소니의 광범위한 E-마운트 렌즈 라인업에 원격 팬·틸트·줌 제어 기능이 더해져 높은 유연성 및 광각 촬영이 가능하다. 아울러 시네마틱 룩과 높은 조작성, 연결성, 효율적인 멀티 카메라 워크플로우를 지원한다.

◆ 휴테크, K리그 8월 '퍼포먼스상' 수원삼성 전진우 선수 시상

휴테크산업이 8월 '휴테크 안마의자 이달의 퍼포먼스상'을 시상한다. 휴테크는 지난 5월 '휴테크 안마의자 이달의 퍼포먼스 상'을 신설한 바 있다. 매월 K리그1에서 활약을 펼친 두 명의 후보를 대상으로 K리그 공식 인스타그램 팬 투표 100%로 수상자를 선정하고 있다.

8월 '휴테크 안마의자 이달의 퍼포먼스 상' 수상자로는 수원삼성 전진우가 선정됐다. 전진우는 28라운드 성남FC와의 경기를 승리로 이끈 스타플레이형 선수로 해당 경기를 통해 데뷔 첫 멀티 골과 함께 라운드 MVP에 선정됐다.

◆ 바디프랜드, 최대 규모 프리미엄 매장 ‘광진 전시장’ 오픈

바디프랜드가 서울 광진구에 최대 규모의 프리미엄 매장 '광진 전시장'을 오픈했다. 광진 직영 전시장은 총 4개층(지상 3층, 지하 1층), 922㎡(약 279평) 면적으로 바디프랜드 직영 전시장 중 최대 규모다.

바디프랜드 광진 전시장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광진 전시장 [사진=바디프랜드]

매장은 고객을 맞이하는 웰컴 공간과 상담존으로 구성된 1층, 안마의자 체험 위주의 공간이 배치된 2층, 이태리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라클라우드' 전용 체험 공간인 3층 등으로 꾸며졌다. 특히 식재 연출의 힐링존, 음향·영상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미디어존, 분리된 공간에서의 온전한 체험을 위한 프라이빗룸 등으로 고객 체험을 극대화했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쿠첸, 초고압·중압·무압 '트리플 밥솥'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