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코웨이, '안마의자 케어 서비스' 론칭 外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코웨이, '안마의자 케어 서비스' 론칭

코웨이가 렌털 안마의자를 늘 새것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관리해 주는 '안마의자 케어 서비스'를 론칭했다. 안마의자 케어 서비스는 6개월마다 진행하는 '스페셜 케어 서비스'와 36개월 차에 진행하는 '리프레쉬 서비스'로 구성된다.

코웨이 '안마의자 케어 서비스' [사진=코웨이]
코웨이 '안마의자 케어 서비스' [사진=코웨이]

스페셜 케어 서비스는 총 7단계에 걸쳐 진행된다. 안마의자 제품 상태를 점검한 후 안마의자 내부 클리닝과 UV 살균 케어, 마모된 발 패드 교체 등이 서비스에 포함된다. 리프레쉬 서비스는 총 6단계로, 안마의자 내외부를 클리닝하는 것은 물론 신체에 직접 닿는 가죽 시트와 발 패드까지 무상으로 교체해 준다.

◆ 가민코리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과 '가민 러닝' 이벤트

가민이 오는 24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과 함께 그룹으로 5km를 달리는 '가민 러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5km 그룹 런으로 파라다이스 부산 신관 야외가든에서 출발해 동백섬을 따라 2바퀴를 뛰어 호텔로 돌아오는 코스로 운영된다.

참가자 모집 기간은 이달 15일부터 18일까지이며, 참가자의 안전과 세심한 러닝 코칭을 위해 30명 정원으로 한정된다. 호텔 투숙객은 누구나 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예약할 수 있으며, 가민코리아 및 가민 해운대점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가 신청 가능하다.

◆ 쿠쿠, '스팀 100 끓인물 정수기' 출시

쿠쿠홈시스가 신제품 '인스퓨어 스팀 100 끓인물 정수기(모델명 CP-ABS100GW/GP)'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외부로 노출돼 미세먼지 각종 세균으로 오염되기 쉬운 코크의 안과 밖을 100˚C 스팀으로 삶듯이 살균하는 것이 특징이다.

쿠쿠 '스팀 100 끓인물 정수기' [사진=쿠쿠]
쿠쿠 '스팀 100 끓인물 정수기' [사진=쿠쿠]

간편하게 조작부의 '스팀·자동살균 버튼'을 눌러 하루 한 번 코크를 스팀으로 살균하고 물때도 스팀으로 불려 쉽고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다. 아울러 '인앤아웃 자동 살균 시스템'을 통해 물이 통하는 모든 관로를 버튼 하나만 눌러 쉽고 간편하게 살균할 수 있다.

◆ 휴테크 계열사 휴앤, '제1회 김포 청년주간 행사' 참여

휴테크산업의 계열사 휴앤이 김포시 청년을 응원하기 위해 '제1회 김포 청년주간 행사'에 참여한다. 휴앤은 오는 17일 오후 2시부터 리추얼 라이프 부스를 운영하며 공간의 재해석과 일상에서 찾은 휴식의 재발견에 대해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휴앤 부스에서는 룰렛돌리기, 인형뽑기, 가위바위보 등 청년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을 통해 100% 경품을 주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 휴테크 레스툴 발마사지기와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 코지마, KLPGA 투어 'KB금융 스타챔피언십' 공식 후원

코지마가 2022 한국 여자 프로골프(KLPGA) 투어 메이저 대회인 'KB금융 스타챔피언십'에 6년 연속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 이번 대회에서 코지마는 우승자 및 홀인원을 기록한 선수에게 최고급 안마의자인 '레전드 시그니처'를 부상으로 제공한다.

코지마 공식 후원 'KB금융 스타챔피언십' 대회 경기장 [사진=코지마]
코지마 공식 후원 'KB금융 스타챔피언십' 대회 경기장 [사진=코지마]

아울러 대회장을 찾은 갤러리들을 위해 안마의자 '클라쎄 시그니처'와 눈마사지기 '아이오G', 어깨마사지기 '러스티' 등 여러 경품도 준비했다. 별도로 마련된 야외 부스에서 '풋스파'(1등), '몬스터 핸디 안마기'(2등), '클리어 디지털 체중계'(3등), '코지마 타이머'(4등)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현장 이벤트도 전개한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코웨이, '안마의자 케어 서비스' 론칭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