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T "올레tv 키즈랜드서 뽀로로·동물 만나요"


키즈랜드 자연백과 세계 동물 탐험대 론칭

[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KT 올레tv 키즈랜드에 신규 콘텐츠가 추가된다.

KT모델들이 '키즈랜드 자연백과: 세계 동물 탐험대'를 소개하는 모습. [사진=KT]
KT모델들이 '키즈랜드 자연백과: 세계 동물 탐험대'를 소개하는 모습. [사진=KT]

KT는 올레tv 신규 오리지널 콘텐츠로 '키즈랜드 자연백과: 세계 동물 탐험대(세계 동물 탐험대)'를 선보인다고 15일 발표했다.

세계 동물 탐험대는 글로벌 인기 캐릭터 뽀로로 제작사 아이코닉스와 공동 제작해 선보이는 올레tv 오리지널 콘텐츠다.

올레tv 가입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매주 금요일 새로운 동물이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KT는 키린이(키즈랜드 이용 어린이)들과 활발한 소통을 하는 키즈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큐멘터리 원본 사진으로 제작한 세계 동물 워크지를 오는 19일부터 배포한다.

김훈배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은 "키즈랜드 자연백과는 아이들의 관찰력과 탐구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세계 최초 키즈 다큐멘터리로서 의미가 크다"며 "장기간 지속된 코로나로 여행이 어려운 어린이들이 이번 시즌3 세계 동물 탐험대를 통해 세계 여러 나라의 야생동물을 만나는 즐거운 경험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세준 기자(nocount-ju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올레tv 키즈랜드서 뽀로로·동물 만나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