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부산∙경남 대상 데이터·인프라 혁신 전략 제시


28일 부산에서 '데이터센터 현대화 컨퍼런스' 개최

[아이뉴스24 박진영 기자]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대표 양정규)은 오는 28일 부산에서 '데이터센터 현대화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6일 발표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9월 28일 부산 ‘데이터센터 현대화 컨퍼런스’ 개최 [사진=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9월 28일 부산 ‘데이터센터 현대화 컨퍼런스’ 개최 [사진=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이날 AI 플랫폼, 데이터 레이크, 클라우드 인프라 등 고객의 디지털 전환(DX) 지원을 위한 최신 전략과 솔루션을 소개한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부산∙경남 지역 IT 업계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매년 컨퍼런스를 개최하며 인프라 혁신 전략을 제시해왔다.

이번 컨퍼런스는 팬데믹 이후 3년만에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고객∙파트너사에게 비즈니스 경쟁력 향상을 위한 데이터 및 인프라 혁신 전략을 소개한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최신 IT 트렌드 및 차세대 솔루션과 다양한 프로젝트 노하우를 공유한다. 또한 참가자들이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의 전체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체험하고, IT 기술 혁신과 데이터센터 현대화를 위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도록 부스와 상담 공간도 마련할 계획이다.

주요 발표 내용은 ▲AI 업무 환경 확대를 위한 효성 AI 플랫폼 활용 방안 ▲사례로 살펴보는 데이터 레이크 전략 ▲현대화된 클라우드 인프라 구축 방안 ▲스토리지 주요 업데이트 사항 및 데이터 보호 전략 사례 등이며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각 분야 전문가들이 총출동한다.

한편,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DX 전문기업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있다. DX사업본부를 중심으로 클라우드, 데이터, HPC(고성능컴퓨팅) 등 고객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폭넓은 솔루션을 제공하고, 다양한 파트너사와 협업을 통해 최상의 IT 인프라 전략을 제시하고 있다.

양정규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대표이는 "고객에게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의 최신 DX 기술력과 노하우를 공유하고 차세대 데이터센터로 나아가는 비전을 제시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박진영 기자(sunligh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부산∙경남 대상 데이터·인프라 혁신 전략 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