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경남제약 레모나, 17년 연속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중국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이너뷰티 부문 8년 연속 1위

[아이뉴스24 고종민 기자] 경남제약이 1983년 8월 국내 최초 산제 비타민C 브랜드 ‘레모나’가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경남제약이 17년 연속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으로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사진=경남제약]
경남제약이 17년 연속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으로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사진=경남제약]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최고의 브랜드와 제품을 선정하는 대국민 소비자 투표다.

‘레모나’는 국내 ‘비타민 제제’ 부문에서 17년 연속 1위를 수상했으며 중국 ‘이너뷰티’ 부문에서 8년 연속 수상을 기록했다. 올해는 출시 39주년을 맞이했으며 1년 평균 1.6억 포 이상 판매되며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레모나는 1포(2g)에 비타민 C(아스코르브산) 500mg 와 비타민 B₂(리보플라빈) 2mg, 비타민 B₆(피리독신염산염) 5mg가 포함된 산제형 비타민이다. 비타민 산화가 적은 코팅된 제피아스코르브산을 사용했으며 경남제약만의 노하우로 세립코팅 시 특수 처리해 신맛을 줄여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복용할 수 있다.

또한 ‘레모나’는 당대 최고의 인기 모델을 섭외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아이유, 김수현, 레드벨벳 아이린을 비롯해 방탄소년단(BTS), 트와이스를 역대 전속 모델로 선정하며 주목받았다. 올해는 축구선수 손흥민을 레모나 전속 모델로 발탁하면서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대표 비타민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올해도 ‘레모나’를 올해의 브랜드로 선정해주신 소비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면서 “명실상부 최고의 스포츠 스타인 손흥민 선수가 레모나의 모델이 된 만큼, 앞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레모나’는 약국, 편의점, 마트, 드럭스토어, 온라인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고종민 기자(kjm@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경남제약 레모나, 17년 연속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