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카카오게임즈, '청소년·청년 디지털 서포터즈' 2기 발대식 개최


서포터즈 18명 출범…하반기 동안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 제작

[사진=카카오게임즈]
[사진=카카오게임즈]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성남시청소년재단(대표 진미석)과 디지털 소외 격차 해소를 위한 '청소년·청년 디지털 서포터즈' 2기의 발대식을 개최했다.

청소년·청년 디지털 서포터즈는 디지털 환경에 낯선 소상공인의 어려움을 해소하고 지역 사회 발전을 도모하고자 기획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서포터즈 1기의 뒤를 이어 올 하반기에 활동할 서포터즈 2기 모집을 시작해 서류 심사와 면접을 거쳐 총 18명의 청소년 및 청년을 최종 선발했다.

지난 3일 성남시청소년재단 중원청소년수련관에서 진행된 이번 발대식은 임지현 카카오게임즈 부사장의 환영 인사를 시작으로 성남시청소년재단 정상수 전략경영본부장 축사, 서포터즈 활동 계획, 자기소개, 위촉장 수여, 단체사진 촬영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발대식에서 위촉장과 함께 카카오프렌즈가 그려진 서포터즈 티셔츠와 활동 물품을 서포터즈 전원에게 전달해 결속력을 다졌다. 디지털 서포터즈 2기는 성남시 관내 전통 시장의 특색을 담은 홍보 영상 등 서포터즈의 아이디어를 담은 디지털 콘텐츠 제작 프로젝트를 직접 기획하고 수행하며, 전통 시장의 인지도 향상 및 활성화에 기여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선발된 서포터즈 18명이 코로나19 상황에서 지역사회 소상공인의 디지털 환경을 지원하는 다양한 아이디어를 낼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카오게임즈, '청소년·청년 디지털 서포터즈' 2기 발대식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