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앱 인기…10만 회원 돌파 이벤트 실시


올해 2월 론칭 후 6개월 만에 누적 회원 10만명 돌파…계획보다 4개월 빨라

[조이뉴스24 엄판도 기자] 신세계푸드는 올해 2월 자체 개발해 선보인 노브랜드 버거 전용 앱의 회원수가 론칭 6개월 만에 10만명을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당초 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 버거 전용 앱을 론칭하며 10개월 차인 12월에 10만명 모집을 예상했다.

이 같은 회원수 증가는 노브랜드 버거 전용 앱을 통해 브랜드 콘셉트에 맞는 다양한 혜택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 것이 합리적인 가격과 이용 편의성을 중시하는 MZ세대에게 호응을 얻었기 때문으로 신세계푸드 측은 분석했다.

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 버거 신메뉴 출시를 비롯해 SSG랜더스와 함께 개최한 노브랜드 버거 데이(NBB DAY)와 같은 이벤트 진행시 전용 앱을 통해 메뉴 업그레이드 쿠폰, 굿즈 등을 증정하며 소비자들이 노브랜드 버거만의 차별화된 경험을 느낄 수 있도록 해왔다.

또한 고객들이 배달 권역 내에서 배달 주문하거나 반경 3km 내의 매장에 미리 주문한 후 픽업할 수 있고, 키오스크 기능을 접목해 매장에서도 줄 서지 않고 자리에 앉아서 편하게 메뉴를 주문할 수 있도록 했다.

자주 먹는 메뉴를 미리 등록해 놓는 맞춤형 기능을 더한 것도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려는 젊은 층에게 호응을 얻은 원인 중 하나로 꼽았다.

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 버거 전용 앱 회원 10만명 돌파를 기념해 오는 9월 1일부터 7일까지 기존 회원 뿐 아니라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산체스 버거를 52% 할인한 2000원으로 즐길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향후 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 버거 전용 앱 이용자의 구매 빈도, 가격, 장소, 시간대 등 사용 패턴을 분석해 고객 충성도를 높일 수 있는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노브랜드 버거를 운영하는 브랜드 파트너(가맹점주)에게도 수익성과 매장 운영의 편의성을 높일 수 있는 플랫폼으로 육성해간다는 방침이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노브랜드 버거 전용 앱을 통해 제공되는 회원 전용 이벤트 뿐 아니라 주문 후 대기시간을 최소화 할 수 있는 편의성 등 다양한 혜택들이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노브랜드 버거 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이며 국내 대표 버거 프랜차이즈로 키워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NBB앱 10만 회원 돌파 기념 이벤트 포스터 [사진=신세계푸드]
NBB앱 10만 회원 돌파 기념 이벤트 포스터 [사진=신세계푸드]

/엄판도 기자(pando@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앱 인기…10만 회원 돌파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