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전자 단신] 신일, '스테인리스 제빙기' 출시 外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신일, 여름철 홈카페·캠핑 필수템 '스테인리스 제빙기' 출시

신일전자가 '스테인리스 제빙기'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2L의 물을 넣어 사용할 수 있으며, 하루 최대 15kg의 얼음을 만들고 보관할 수 있다. 1시간에 최대 약 90개 얼음을 생성할 수 있는 빠른 제빙 속도를 갖췄으며, 얼음 크기는 용도에 따라 대, 소로 설정해 만들 수 있다.

신일 '스테인리스 제빙기' [사진=신일전자]
신일 '스테인리스 제빙기' [사진=신일전자]

콤팩트한 사이즈로, 전원선 하나만 연결하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핵심 부품인 제빙봉은 부식에 강한 SUS304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돼 중금속 걱정 없이 위생적으로 얼음을 생성할 수 있다. 또 제품 내에는 UV-C 살균 시스템을 적용해 얼음 보관 시 발생할 수 있는 세균 번식을 막아준다.

◆ 코웨이, 물종류 선택하는 '스킨플러스 연수기' 선봬

코웨이가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종류의 물을 선택할 수 있는 '스킨플러스 연수기(BB16-A, BB17-A)'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이중 복합필터를 통과해 깨끗한 세정수, 부드러운 연수, 피부 건강을 지키는 기능수 등 3가지 종류의 물을 취향에 따라 조합해 사용할 수 있다.

4개의 물 조합(세정수, 세정수+연수, 세정수+기능수, 세정수+연수+기능수)이 가능해 취향에 맞는 조합으로 사용할 수 있다. 고객이 본인 피부 타입에 맞춰 기능수를 선택할 수 있도록 '비타 매칭 캡슐 시스템'도 도입했다. 코웨이 비타 매칭 캡슐은 비타민 성분이 함유된 기능수를 만드는 데 활용되며 보습 강화 캡슐, 세정 강화 캡슐, 테라피 캡슐로 구성된다.

◆ 팅크웨어, 아이나비 LS1000T·LS900 판매

팅크웨어가 7인치 와이드 디스플레이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LS1000T'와 '아이나비 LS900'을 새롭게 선보인다. '아이나비 LS1000T'는 매립과 거치 모두 가능한 모델로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판매되며, '아이나비 LS900'은 거치 전용 내비게이션으로 거치대와 DMB 안테나를 포함해 온라인에서 판매된다.

아이나비 LS1000T·아이나비 LS900 [사진=팅크웨어]
아이나비 LS1000T·아이나비 LS900 [사진=팅크웨어]

신제품은 빅데이터와 통신을 결합한 티링크(T-Link) 서비스가 지원된다. 티링크는 와이파이 및 스마트폰 테더링 기능을 통해 CCTV 확인, 안전 운행 구간 업데이트, 공사 지점 알림, 날씨 정보 등의 정보를 제공하는 아이나비만의 실시간 통신 서비스다.

◆ 롯데하이마트, 8월 썸머 시즌오프 행사 진행

롯데하이마트가 8월 한 달간 전국 410여 개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썸머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한다. '에어컨 파이널 기획전'은 이달 5~8일, 12~16일, 두 차례에 걸쳐 진행한다. 삼성전자 무풍갤러리, LG전자 휘센타워 스페셜, 캐리어 에어로 18단 X 등 인기 행사 제품을 행사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30만원을 현금으로 되돌려준다.

네이버페이 프로모션도 있다. 오는 5일부터 16일까지 네이버페이에 등록된 신한카드 신용카드로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20만원을 되돌려준다. 행사기간 내 최초 결제건 1회 한정으로 적용되며, 혜택은 9월 말 지급될 예정이다.

◆ 캐논코리아, 롯데자이언츠 야구팬 위한 '파워샷 줌 대여 이벤트' 마련

캐논코리아 주식회사가 오는 2일부터 2022 KBO리그 시즌 종료일까지 롯데자이언츠의 홈구장인 부산 사직구장에서 경기 관람객을 대상으로 '파워샷 줌 대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논코리아 '파워샷 줌 대여 이벤트' [사진=캐논코리아]
캐논코리아 '파워샷 줌 대여 이벤트' [사진=캐논코리아]

이번 이벤트는 캐논 망원경 카메라 파워샷 줌을 통해 사직구장을 찾은 야구팬들이 생동감 넘치는 경기를 즐길 수 있도록 돕고자 마련했다. 관람객들은 캐논 파워샷 줌 카메라를 사용해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경기 관전은 물론 확대된 피사체를 선명한 화질의 사진 및 영상으로 촬영할 수 있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