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손호영 "윤계상 결혼식서 눈물, 결혼하고파…부동산 소유" ('신랑수업')


[아이뉴스24 유지희 기자] 그룹 god 멤버 손호영이 '신랑수업'에 등장, 결혼을 향한 남다른 의지를 드러낸다.

20일 방송되는 손호영이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24회에 모습을 드러낸다. '신랑수업'의 공식 멘토 이승철의 주도하에, 새로운 신랑감 후보로서 심층 면접에 나서게 되는 것. 이날 손호영의 깜짝 등장에 홍현희는 "god의 '찐 팬'이었다"며 "(윤)계상 오빠도 결혼했는데, 호영 오빠도 가야지"라며 격한 환영 인사를 건넨다.

'신랑수업' 예고편 이미지. [사진=채널A]
'신랑수업' 예고편 이미지. [사진=채널A]

여전한 '꽃미소'와 함께 이승철과 마주 앉은 손호영은 "어느덧 나이가 4학년 3반"이라며 "사실 멤버들 중 가장 먼저 결혼할 줄 알았고 멤버들도 그렇게 생각했었다"고 씁쓸함을 드러낸다. 이어 최근 웨딩마치를 울린 윤계상에 관한 이야기가 나오자, "결혼에 대해 막연하게만 생각하고 있었는데 계상이 형이 실제로 결혼을 하니 눈물이 확 나더라"며 솔직한 심경을 고백한다.

"이제는 장가를 가고 싶다"며 결혼을 향한 의지를 불태운 손호영은 신랑감으로서의 자격에 관해 "부동산을 보유하고 있다"고 운을 띄운다. 이어 "아이를 잘 볼 수 있다"는 '극장점'을 어필해 출연진들의 기립박수를 이끌어낸다. 면접을 통해 손호영의 신랑점수가 끊임없이 올라가는 가운데 이승철은 "만나는 사람은 있니?"라고 송곳 질문을 던진다. 손호영이 '매의 눈' 이승철의 면접을 통과해 '신랑수업'의 새 수강생으로 합류할 수 있을지 초미의 관심이 모인다.

'신랑수업'은 이날 밤 9시20분 방송된다.

/유지희 기자(yjh@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손호영 "윤계상 결혼식서 눈물, 결혼하고파…부동산 소유" ('신랑수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