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코웨이, 디자인 철학 담은 전시회 '공상' 개최 外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코웨이, 디자인 철학 담은 전시회 '공상' 개최

코웨이가 이달 19일부터 다음 달 27일까지 구로동 지타워(G-TOWER) 소재 코웨이 갤러리에서 코웨이의 디자인 철학과 방향성을 작가적 영감으로 풀어낸 테마 전시회 '공상: 空像, 共想'을 개최한다.

코웨이 전시회 '공상' [사진=코웨이]
코웨이 전시회 '공상' [사진=코웨이]

코웨이 갤러리에서 선보이는 첫 번째 테마 전시회의 타이틀 '공상'은 비우고 덜어낸 형상을 통해 자연과 사물의 근원, 본질에 대해 함께 생각해 보자는 의미가 담겼다. 꾸밈없이 있는 그대로의 가치에 충실하며 섬세하고 절제된 미감을 연출하는 코웨이의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기획됐다.

◆ 바디프랜드, 가수 비와 함께하는 '로보 댄스 챌린지' 진행

바디프랜드가 내달 5일까지 자사 모델인 가수 겸 배우 비(정지훈)와 함께하는 '로보 댄스 챌린지'를 진행한다. 바디프랜드는 최근 두 다리 안마부가 개별적으로 움직이는 안마의자 '팬텀 로보'를 신규 출시하고, '로보 워킹 테크놀로지'를 의미하는 로보 댄스를 팬텀 로보 신규 TV CF에서 처음 공개한 바 있다.

바디프랜드 인스타그램 릴스에서 비가 직접 촬영한 '로보 댄스 챌린지' 영상을 시청한 후 영상 오른쪽 하단의 음원을 선택해 로보 댄스 영상을 촬영하면 된다. 필수 해시태그(#로보댄스챌린지 #바디프랜드 #팬텀로보 #사이클모드)를 입력하고 바디프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해 게시글을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 쿠쿠, 집밥 문화 개선 위한 '빈그릇챌린지' 실시

쿠쿠전자가 음식물 쓰레기를 줄이고 환경을 보호하자는 취지로 이달 31일까지 '대국민 식생활 개선 캠페인 #빈그릇챌린지'를 진행한다.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식사 전 음식 사진' 또는 '식사 후 잔반 없이 깨끗하게 비운 그릇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쿠쿠 #쿠쿠음식물처리기 #빈그릇챌린지) 및 환경을 지키기 위한 다짐과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쿠쿠 '빈그릇 챌린지' [사진=쿠쿠]
쿠쿠 '빈그릇 챌린지' [사진=쿠쿠]

참여자 중 1등(10명)에게는 '쿠쿠 맘편한 음식물 처리기'를, 2등(50명)에게는 쿠쿠에서 수여하는 빈 그릇 표창장과 함께 지쿠샵(쿠쿠X지구샵)의 친환경 설거지 패키지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 음식물 처리기 할인쿠폰 등 참여자를 위한 다양한 경품을 마련했다.

◆ 캐논코리아, 2022 여름맞이 풀프레임 카메라 정품등록 프로모션

캐논코리아 주식회사가 다음 달 31일까지 풀프레임 미러리스 및 DSLR 카메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상 기종은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4종(EOS R5·EOS R6·EOS R·EOS RP)과 풀프레임 DSLR 카메라 2종(EOS 5D 마크 IV·EOS 6D 마크 II) 등 총 6종이다.

프로모션 참여는 오는 8월 31일까지 프로모션 대상 제품 구매 후 9월 7일까지 캐논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내 정품등록을 완료하면 된다. 해당 제품을 구매하고 정품 등록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는 푸짐한 사은품을 선물로 제공한다.

◆ 콜러노비타, 제품 정보·구매 채널 통합 공식몰 오픈

콜러노비타가 제품 정보 제공과 구매 채널을 통합한 공식몰을 오픈한다. 소비자들이 노비타 사이트를 통해 비데 제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고, 이를 통해 브랜드 철학과 핵심 기술력들을 이해하며 제품 구매까지 한 곳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콜러노비타 공식몰 [사진=콜러노비타]
콜러노비타 공식몰 [사진=콜러노비타]

소비자는 공식몰을 통해 노비타의 전 제품을 기능, 가격별로 비교해 보고 니즈에 맞춰 비데를 구매할 수도 있다. 또 노비타의 비데 전문 케어 서비스인 '닥터클린서비스'도 기존 현장 결제 방식에서 온라인 결제 기능을 추가해 예약 신청부터 결제까지 한 번에 진행할 수 있게 개편했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코웨이, 디자인 철학 담은 전시회 '공상' 개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