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쿠쿠, '프리미엄 IH 전기압력밥솥' 출시 外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쿠쿠, '프리미엄 IH 전기압력밥솥' 출시

쿠쿠전자가 '프리미엄 IH 전기압력밥솥(CRP-CHAS109FW)'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내솥 전체에 내구성이 강한 스테인리스 소재를 적용해 습기와 고압, 고열에 의한 스크래치 및 변형 없이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쿠쿠 프리미엄 IH 전기압력밥솥 [사진=쿠쿠]
쿠쿠 프리미엄 IH 전기압력밥솥 [사진=쿠쿠]

스테인리스 소재 특성상 코팅 내솥에 비해 다소 밥이 눌어붙을 수 있어 필요에 따라 에코 스테인리스 코팅 내솥을 별도 구매해 한 대의 밥솥에서 호환하며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 기존 제품 대비 11% 높아진 초고압 2기압력을 통해 딱딱한 곡물 속을 잘 익히면서 압력밥솥 특유의 차지고 쫀득쫀득한 밥맛을 구현한다.

◆ 캐논코리아, 'EOS R10' 예약 판매 개시

캐논코리아 주식회사가 오는 24일까지 새로운 EOS R 시스템 APS-C 미러리스 카메라 'EOS R10'의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예약 판매 기간 동안 EOS R10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캐논 정품 배터리(LP-E17)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예약 판매 대상 제품 및 가격은 ▲EOS R10 바디 106만9천원 ▲EOS R10 18-45 키트 123만9천원 ▲EOS R10 18-150 키트 154만9천원이다.

◆ 파나소닉코리아, 고온 살균 스팀청소기 'MC-S5W' 선봬

파나소닉코리아가 고온 살균 스팀청소기 MC-S5W를 출시했다. MC-S5W는 130도의 강한 고온 스팀으로 묵은 때와 찌든 때는 물론 눈에 보이지 않는 세균까지 99.99% 살균 청소한다. 화학 세제 없이 고온 스팀만으로 세균을 제거해 안정성을 높였다.

파나소닉 고온 살균 스팀청소기 'MC-S5W' [사진=파나소닉코리아]
파나소닉 고온 살균 스팀청소기 'MC-S5W' [사진=파나소닉코리아]

또 전원 버튼을 누른 지 30초 만에 예열되고, 청소하는 내내 일정한 온도를 유지한다. 여기에 분당 40회 자동으로 분사되는 초미세 스팀은 효과적인 청소와 살균을 가능하게 한다.

◆ 세라젬, 육군 특수부대에 의료가전 등 위문품 기증

세라젬이 군장병들의 건강한 병영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방송인 박도현 씨와 함께 육군 특수부대에 척추 의료가전 등 위문품을 전달했다. 이번 위문품 전달은 특전사 출신으로 예능프로그램 '강철부대' 출연한 박 씨와의 협업을 통해 이뤄졌다.

박 씨의 방송 출연 수익금에 세라젬의 추가 지원을 더해 해당 부대에 지원할 물품을 마련했다. 위문품은 부대 내 휴게공간 등에 배치돼 군장병들의 컨디션 관리와 휴식 등 장병 복지 향상과 건강 증진에 활용될 예정이다.

◆ 델, 인텔 12세대 기반 인스피론·보스트로 신제품 공개

델 테크놀로지스가 소비자용 '인스피론' 노트북과 기업용 '보스트로' 노트북 라인업에 인텔 12세대 코어 H 시리즈 프로세서(TDP 45W)를 탑재한 신제품을 추가했다.

델 인스피론 16 플러스 7620 [사진=델 테크놀로지스]
델 인스피론 16 플러스 7620 [사진=델 테크놀로지스]

새로 출시된 '델 인스피론 16 플러스 7620'은 다양한 그래픽 카드 옵션을 제공해 콘텐츠 크리에이터 혹은 세미 게이머 등 일반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델 보스트로 7620'은 높은 성능과 내구성을 모두 갖춰 많은 업무를 처리하는 중소기업에 최적화된 비즈니스용 노트북이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쿠쿠, '프리미엄 IH 전기압력밥솥'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