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리터당 최대 90원 할인' 삼성 iD AUTO 카드 출시


모든 주유소에서 할인…주차장·하이패스 할인, 차량 점검 서비스

[아이뉴스24 이재용 기자] 삼성카드는 운전자 맞춤 혜택에 일상 혜택을 더한 '삼성 아이디 오토(iD AUTO) 카드'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삼성카드 '삼성 iD AUTO 카드' 관련 이미지 [사진=삼성카드]

삼성 iD AUTO 카드는 주유, 아파트 관리비와 할인받은 매출도 전월실적에 포함돼 실적 달성이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전월 이용금액이 50만원 이상일 경우 모든 주유소에서 리터당 70원까지 할인이 제공된다. 전월 이용금액이 100만원 이상이면 리터당 90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주차장, 하이패스, 대리운전 10% 할인을 월 최대 5천원까지 제공한다. 스피드메이트에서 엔진오일 교환 시 2만원 현장 할인 혜택(연 2회), 차량 안전점검, 타이어 펑크 수리, 타이어 위치 교환 서비스를 연 1회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일상 영역 혜택도 있다.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전월 이용금액 관계없이 0.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할인점, 온라인쇼핑몰, 편의점, 배달애플리케이션(앱), 커피전문점에서 1.5% 할인을 제공한다.

할인점 할인 혜택은 이마트, 이마트트레이더스,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용 건에 제공된다. 온라인 쇼핑몰 할인혜택은 쿠팡, 티몬, 위메프, 삼성카드 쇼핑 등 이용건에 제공된다. 이외에도 편의점, 배달앱, 커피전문점에서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1.5% 할인은 전월 이용금액 50만원 이상 시 월 최대 100만원까지 제공된다. 아울러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영화 티켓 1만2천원 이상 결제 시 5천원 할인을 월 1회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해외겸용(비자) 모두 4만9천원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주유부터 일상 혜택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 iD AUTO 카드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유용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재용 기자(jy@inews24.com)







포토뉴스